(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글로벌 서포트들이 줄을 이으며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팬사이트 ‘ByMySide’는 앞서 발표한 2개의 서포트에 이어 Part 3, 4, 5, 6 서포트를 공개했다. 먼저, 필리핀 마닐라의 랜드마크 GA 타워에서 서포트가 진행된다. (자료=트위터) GA 타워는 하루 유동인구 4백만명에 달하는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2260평방미터의 외벽 스크린은 필리핀 최대 규모다. 12월 30일 생일 당일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뷔의 광고를 송출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어 태국 방콕에서는 도심의 마천루 엠파이어 타워(Empire Tower)에 LED 광고를 준비했다. 광고는 태국 최고층 오피스 빌딩인 엠파이어 타워의 외벽에 위치한 높이 50m, 폭 16m의 초대형 LED 스크린에서 오는 12월 25일부터 31일까지 송출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말레이시아 자카르타에서는 그랜드 쇼핑몰 쿠닝안 시티몰(Kuningan City Mall)에서 광고가 송출된다. 뷔의 생일광고는 호텔, 영화관, 쇼핑몰로 이루어진 쿠닝안 시티몰 주변을 에워싼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방식으로 새로운 뷔로드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는 까페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트남 다낭의 세계 10대 대관람차 ‘썬 휠(Sun Wheel)’ 라이트쇼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럭셔리 쇼핑몰인 ‘The Starhill’의 초대형 LED 스크린광고도 펼칠 예정이다.

[BTS News] ‘12월의 빅이벤트’ 방탄소년단 뷔, 아시아 점령한 생일 서포트...새로운 ‘뷔로드’ 탄생 예정

반경림 기자 승인 2022.12.12 09:27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글로벌 서포트들이 줄을 이으며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팬사이트 ‘ByMySide’는 앞서 발표한 2개의 서포트에 이어 Part 3, 4, 5, 6 서포트를 공개했다. 먼저, 필리핀 마닐라의 랜드마크 GA 타워에서 서포트가 진행된다.

(자료=트위터)

GA 타워는 하루 유동인구 4백만명에 달하는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2260평방미터의 외벽 스크린은 필리핀 최대 규모다. 12월 30일 생일 당일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뷔의 광고를 송출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어 태국 방콕에서는 도심의 마천루 엠파이어 타워(Empire Tower)에 LED 광고를 준비했다. 광고는 태국 최고층 오피스 빌딩인 엠파이어 타워의 외벽에 위치한 높이 50m, 폭 16m의 초대형 LED 스크린에서 오는 12월 25일부터 31일까지 송출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말레이시아 자카르타에서는 그랜드 쇼핑몰 쿠닝안 시티몰(Kuningan City Mall)에서 광고가 송출된다. 뷔의 생일광고는 호텔, 영화관, 쇼핑몰로 이루어진 쿠닝안 시티몰 주변을 에워싼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방식으로 새로운 뷔로드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는 까페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트남 다낭의 세계 10대 대관람차 ‘썬 휠(Sun Wheel)’ 라이트쇼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럭셔리 쇼핑몰인 ‘The Starhill’의 초대형 LED 스크린광고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