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 프로그램 포스터. (사진=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도 매장에서 색다른 경험을 쌓을 직원들을 선발한다. 한국맥도날드는 이번 제주도를 시작으로 국내외 다양한 지역에서도 진행될 계획이며, 매장 직원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현장 전문가로서의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번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 프로그램의 선발 인원은 총 12명으로, 오는 7월부터 약 5주간 제주도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근무할 기회를 얻게 된다. 맥도날드는 선발 인원들에게 워킹홀리데이 기간 동안 왕복 항공권과 근무지 인근에 숙박 및 활동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 1월 10일 이전에 입사해 근속 기간이 6개월 이상 되는 만 19세 이상의 ‘맥도날드 크루(아르바이트 직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원하는 크루는 지원서와 함께 자기소개 영상을 4월 30일까지 지정된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 이후 인터뷰, 오리엔테이션 등의 과정을 거쳐 오는 7월 중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힘쓰고 있는 전국 매장의 크루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사람들의 버킷 리스트 중 하나인 ‘제주 한 달 살기’를 실현하고, 새로운 매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크루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맥도날드, 매장 직원 대상 제주 워킹홀리데이 지원…“전문가 성장 기회 제공”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3.21 09:02 의견 0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 프로그램 포스터. (사진=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도 매장에서 색다른 경험을 쌓을 직원들을 선발한다.

한국맥도날드는 이번 제주도를 시작으로 국내외 다양한 지역에서도 진행될 계획이며, 매장 직원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현장 전문가로서의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번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 프로그램의 선발 인원은 총 12명으로, 오는 7월부터 약 5주간 제주도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근무할 기회를 얻게 된다. 맥도날드는 선발 인원들에게 워킹홀리데이 기간 동안 왕복 항공권과 근무지 인근에 숙박 및 활동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 1월 10일 이전에 입사해 근속 기간이 6개월 이상 되는 만 19세 이상의 ‘맥도날드 크루(아르바이트 직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원하는 크루는 지원서와 함께 자기소개 영상을 4월 30일까지 지정된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 이후 인터뷰, 오리엔테이션 등의 과정을 거쳐 오는 7월 중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힘쓰고 있는 전국 매장의 크루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사람들의 버킷 리스트 중 하나인 ‘제주 한 달 살기’를 실현하고, 새로운 매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크루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