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아모레성수서 '씨드에서 장벽까지' 팝업 진행 프리메라 ‘씨드에서 장벽까지’ 팝업스토어. 사진=아모레퍼시픽.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오는 12월3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 에볼루션-씨드에서 장벽까지'라는 콘셉트로, 프리메라 씨앗에 대한 오랜 연구를 기반으로 한 피부 장벽 솔루션을 이해하는 여정으로 구성했다. 공간 입구에는 프리메라 글로벌 앰배서더인 르세라핌 사쿠라의 비주얼과 함께 브랜딩 영상 '디 에볼루션-씨드의 진화' 편의 씨앗을 형상화한 대형 오브제를 설치했다. 브랜드 컬러인 '씨드 옐로우'로 포인트를 준 포토존도 마련했다. 내부는 ▲신스 1986(SINCE 1986) ▲씨드에서 장벽까지 ▲장벽에서 슬로우에이징까지 ▲왓츠 넥스트(WHAT’S NEXT) 등 4개 공간으로 선보인다. '신스 1986(SINCE 1986)'에서는 프리메라의 씨앗 연구를 비롯해 브랜드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씨드에서 장벽까지'에는 피부 장벽 솔루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체험존을 구성했다. '장벽에서 슬로우에이징까지'에서는 브랜드 대표 슬로우에이징 제품인 '비타티놀 세럼',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을 체험할 수 있다. '왓츠 넥스트(WHAT’S NEXT)' 공간은 아티스트 김세동(SAMBYPEN, 샘바이펜) 감각으로 재탄생한 프리메라 캐릭터들로 꾸며진 공간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윈터슈즈 ‘패딩부츠’ 라인 출시 F&F 디스커버리 방한화 고윤정 화보. 사진=F&F.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최초의 부츠 스타일 프리미엄 윈터슈즈 ‘패딩부츠’ 라인을 선보였다. 패딩부츠 스타일 ‘레스터QT 부츠’는 발목까지 감싸줘 겨울철 찬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주며 따뜻하고 활동성이 좋아 데일리 슈즈로도 안성맞춤이다. 패딩 소재로 보온성을 높이고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안감으로 보온 유지력을 강화했다. 바닥이 분할된 셀 구조로 트래블 워킹 시 충격을 분산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인솔에 적용된 오솔라이트 폼으로 통기성을 높이고 소프트한 착용감을 제공해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화감을 구현한다. 발목을 덮는 부츠 디자인임에도 스트링을 적용하고 봉제선을 추가해 신고 벗기 간편하다. 스트링은 지구를 형상화한 모양으로 포인트를 더했고, 3.5cm 굽으로 키높이 기능까지 제공한다. ◆더벤티 겨울 간식 신메뉴 호호호빵&호호호떡 출시 사진=더벤티. 더벤티는 겨울 간식 2종 ‘호호호빵’과 ‘호호호떡’을 출시, 이전에 출시한 미니붕어빵 시리즈와 함께 겨울 간식 라인업을 강화했다. ‘호호호빵’은 미니 호빵으로 한입에 들어갈 수 있게 만들었다. 고소하고 달달한 통팥 앙금이 가득 들어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호호호떡’은 해바라기씨, 호박씨, 땅콩 등 고소한 견과류와 꿀, 쫄깃한 반죽이 어우러진 쫄깃, 달콤한 씨앗호떡이다. ◆롯데시네마x팬딩, '우사다 페코라' 단독 콘서트 라이브 뷰잉 상영 롯데시네마 우사다 페코라 포스터. 사진=롯데시네마.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오는 12월6일 일본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 버추얼 유튜버 (버튜버)인 ‘우사다 페코라(兎田ぺこら)’의 첫 솔로 라이브 공연 ‘우사기 더 메가미(うさぎ the MEGAMI!!)’를 동시 시청하는 라이브 뷰잉 파티 행사를 개최한다. ‘우사다 페코라(兎田ぺこら)’는 일본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 237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버튜버다. 이번 라이브 뷰잉 콘서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홍대입구, 건대입구, 대전센트럴, 부산본점까지 총 5곳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 참여한 관객들에게는 ▲스페셜 오리지널 티켓, ▲ 우사기 더 메가미(うさぎ the MEGAMI!!) 콘서트 야광 팔찌, ▲ 우사기 더 메가미(うさぎ the MEGAMI!!) 콘서트 야광봉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라이브 뷰잉 티켓은 오는 22일 오흐 7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골프존, ‘2023 신한투자증권 GTOUR MEN'S’ 7차 대회 결선 개최 사진=골프존.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25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에서 ‘2023 신한투자증권 GTOUR MEN’S’ 7차 대회 결선을 개최한다. 골프존 투비전 프로 투어 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코스는 중국에서 첫번째로 미국 PGA 인증을 받은 국제 대회 코스인 미션힐스-블랙스톤(OUT, IN) 코스로 치러진다. 1라운드에는 시드권자, 예선 통과자, 신인 중 예선 통과자 외 상위 4명, 조직 위원회 추천 및 초청 선수 등을 포함해 총 64명 참가자가 출전한다. 2라운드에는 컷오프를 적용한 상위 40명의 선수가 출전해 치열한 스크린 매치를 펼칠 예정으로,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성적을 합산해 최종 우승자를 가려낸다. GTOUR MEN’S 7차 대회는 오는 12월 챔피언십을 앞두고 펼쳐지는 시즌 막바지 경기다. 총 상금 1억원, 정규 대회 2배 포인트가 걸린 챔피언십에 진출할 선수가 결정된다. 안정된 샷 감각으로 지난 6차 대회 우승을 차지한 조영호와 코리안투어에서도 활약 중인 김홍택과 김민수의 노련한 플레이, GTOUR 역대 우승 이력의 금동호, 이성훈, 윤재인 등 쟁쟁한 선수들이 참여한다. 2023 GTOUR MEN'S 7차 대회는 올 시즌 지속적으로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에 나선 신한투자증권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고 롤링롤라이, 오리스, 던롭스포츠코리아, 골프버디, 블랙마카가 서브로 후원한다. 대회 1라운드는 경기 당일 9시 스크린골프존과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2라운드는 13시 30분부터 JTBC골프 채널에서도 추가로 생중계 편성 예정이다. SPOTV 아시아채널을 통해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등에 글로벌 녹화 중계도 진행한다. ◆동성제약, ‘제31회 송음학술재단 장학금 전달식’ 개최 (사진 좌측)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최운정 본부장과 (사진 우측)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22일 오전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방학동 본사에서 ‘송음학술재단’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양구 동성제약 대표와 이석원 동성제약 대외협력 이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최운정 본부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동성제약은 도움이 필요한 우수 인재들을 위해 써달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장학금(1600만원)과 건강기능식품인 DS바이오 제품을 후원물품(7000만원 상당)을 함께 전달했다. 해당 사업은 올해 31년 차, 학습 격차를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매년 전달되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496명의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됐다. 이번 행사는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와 어린이재단 최운정 본부장의 인사 말씀을 시작으로 장학금 및 후원 물품 전달,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마무리됐다. ◆이랜드 후아유, 2023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이랜드 후아유, 23FW 타호 스키 컬렉션 화보.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12월3일까지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 이랜드몰, 무신사 및 후아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스티브 풀오버, 시그니처 패치집업을 비롯해 추워진 날씨에 활용도 높은 23FW 신상품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할인 및 풍성한 이벤트로 만날 수 있다. 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할인 쿠폰 지급, 2배 적립금 지급 등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랜드몰과 무신사 채널에서는 후아유 주요 상품을 요일별 특가로도 만나볼 수 있다.

[유통갤러리] 프리메라, 아모레성수서 '씨드에서 장벽까지' 팝업 진행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1.22 16:59 의견 0

◆프리메라, 아모레성수서 '씨드에서 장벽까지' 팝업 진행

프리메라 ‘씨드에서 장벽까지’ 팝업스토어. 사진=아모레퍼시픽.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오는 12월3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 에볼루션-씨드에서 장벽까지'라는 콘셉트로, 프리메라 씨앗에 대한 오랜 연구를 기반으로 한 피부 장벽 솔루션을 이해하는 여정으로 구성했다. 공간 입구에는 프리메라 글로벌 앰배서더인 르세라핌 사쿠라의 비주얼과 함께 브랜딩 영상 '디 에볼루션-씨드의 진화' 편의 씨앗을 형상화한 대형 오브제를 설치했다. 브랜드 컬러인 '씨드 옐로우'로 포인트를 준 포토존도 마련했다.

내부는 ▲신스 1986(SINCE 1986) ▲씨드에서 장벽까지 ▲장벽에서 슬로우에이징까지 ▲왓츠 넥스트(WHAT’S NEXT) 등 4개 공간으로 선보인다. '신스 1986(SINCE 1986)'에서는 프리메라의 씨앗 연구를 비롯해 브랜드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씨드에서 장벽까지'에는 피부 장벽 솔루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체험존을 구성했다. '장벽에서 슬로우에이징까지'에서는 브랜드 대표 슬로우에이징 제품인 '비타티놀 세럼',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을 체험할 수 있다. '왓츠 넥스트(WHAT’S NEXT)' 공간은 아티스트 김세동(SAMBYPEN, 샘바이펜) 감각으로 재탄생한 프리메라 캐릭터들로 꾸며진 공간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윈터슈즈 ‘패딩부츠’ 라인 출시

F&F 디스커버리 방한화 고윤정 화보. 사진=F&F.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최초의 부츠 스타일 프리미엄 윈터슈즈 ‘패딩부츠’ 라인을 선보였다. 패딩부츠 스타일 ‘레스터QT 부츠’는 발목까지 감싸줘 겨울철 찬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주며 따뜻하고 활동성이 좋아 데일리 슈즈로도 안성맞춤이다. 패딩 소재로 보온성을 높이고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안감으로 보온 유지력을 강화했다.

바닥이 분할된 셀 구조로 트래블 워킹 시 충격을 분산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인솔에 적용된 오솔라이트 폼으로 통기성을 높이고 소프트한 착용감을 제공해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화감을 구현한다. 발목을 덮는 부츠 디자인임에도 스트링을 적용하고 봉제선을 추가해 신고 벗기 간편하다. 스트링은 지구를 형상화한 모양으로 포인트를 더했고, 3.5cm 굽으로 키높이 기능까지 제공한다.

◆더벤티 겨울 간식 신메뉴 호호호빵&호호호떡 출시

사진=더벤티.

더벤티는 겨울 간식 2종 ‘호호호빵’과 ‘호호호떡’을 출시, 이전에 출시한 미니붕어빵 시리즈와 함께 겨울 간식 라인업을 강화했다. ‘호호호빵’은 미니 호빵으로 한입에 들어갈 수 있게 만들었다. 고소하고 달달한 통팥 앙금이 가득 들어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호호호떡’은 해바라기씨, 호박씨, 땅콩 등 고소한 견과류와 꿀, 쫄깃한 반죽이 어우러진 쫄깃, 달콤한 씨앗호떡이다.

◆롯데시네마x팬딩, '우사다 페코라' 단독 콘서트 라이브 뷰잉 상영

롯데시네마 우사다 페코라 포스터. 사진=롯데시네마.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오는 12월6일 일본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 버추얼 유튜버 (버튜버)인 ‘우사다 페코라(兎田ぺこら)’의 첫 솔로 라이브 공연 ‘우사기 더 메가미(うさぎ the MEGAMI!!)’를 동시 시청하는 라이브 뷰잉 파티 행사를 개최한다. ‘우사다 페코라(兎田ぺこら)’는 일본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 237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버튜버다.

이번 라이브 뷰잉 콘서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홍대입구, 건대입구, 대전센트럴, 부산본점까지 총 5곳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 참여한 관객들에게는 ▲스페셜 오리지널 티켓, ▲ 우사기 더 메가미(うさぎ the MEGAMI!!) 콘서트 야광 팔찌, ▲ 우사기 더 메가미(うさぎ the MEGAMI!!) 콘서트 야광봉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라이브 뷰잉 티켓은 오는 22일 오흐 7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골프존, ‘2023 신한투자증권 GTOUR MEN'S’ 7차 대회 결선 개최

사진=골프존.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25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에서 ‘2023 신한투자증권 GTOUR MEN’S’ 7차 대회 결선을 개최한다. 골프존 투비전 프로 투어 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코스는 중국에서 첫번째로 미국 PGA 인증을 받은 국제 대회 코스인 미션힐스-블랙스톤(OUT, IN) 코스로 치러진다. 1라운드에는 시드권자, 예선 통과자, 신인 중 예선 통과자 외 상위 4명, 조직 위원회 추천 및 초청 선수 등을 포함해 총 64명 참가자가 출전한다.

2라운드에는 컷오프를 적용한 상위 40명의 선수가 출전해 치열한 스크린 매치를 펼칠 예정으로,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성적을 합산해 최종 우승자를 가려낸다. GTOUR MEN’S 7차 대회는 오는 12월 챔피언십을 앞두고 펼쳐지는 시즌 막바지 경기다. 총 상금 1억원, 정규 대회 2배 포인트가 걸린 챔피언십에 진출할 선수가 결정된다. 안정된 샷 감각으로 지난 6차 대회 우승을 차지한 조영호와 코리안투어에서도 활약 중인 김홍택과 김민수의 노련한 플레이, GTOUR 역대 우승 이력의 금동호, 이성훈, 윤재인 등 쟁쟁한 선수들이 참여한다.

2023 GTOUR MEN'S 7차 대회는 올 시즌 지속적으로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에 나선 신한투자증권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고 롤링롤라이, 오리스, 던롭스포츠코리아, 골프버디, 블랙마카가 서브로 후원한다. 대회 1라운드는 경기 당일 9시 스크린골프존과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2라운드는 13시 30분부터 JTBC골프 채널에서도 추가로 생중계 편성 예정이다. SPOTV 아시아채널을 통해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등에 글로벌 녹화 중계도 진행한다.

◆동성제약, ‘제31회 송음학술재단 장학금 전달식’ 개최

(사진 좌측)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최운정 본부장과 (사진 우측)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22일 오전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방학동 본사에서 ‘송음학술재단’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양구 동성제약 대표와 이석원 동성제약 대외협력 이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최운정 본부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동성제약은 도움이 필요한 우수 인재들을 위해 써달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장학금(1600만원)과 건강기능식품인 DS바이오 제품을 후원물품(7000만원 상당)을 함께 전달했다.

해당 사업은 올해 31년 차, 학습 격차를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매년 전달되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496명의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됐다. 이번 행사는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와 어린이재단 최운정 본부장의 인사 말씀을 시작으로 장학금 및 후원 물품 전달,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마무리됐다.

◆이랜드 후아유, 2023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진행

이랜드 후아유, 23FW 타호 스키 컬렉션 화보.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12월3일까지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 이랜드몰, 무신사 및 후아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스티브 풀오버, 시그니처 패치집업을 비롯해 추워진 날씨에 활용도 높은 23FW 신상품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할인 및 풍성한 이벤트로 만날 수 있다.

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할인 쿠폰 지급, 2배 적립금 지급 등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랜드몰과 무신사 채널에서는 후아유 주요 상품을 요일별 특가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