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러브인 로그인’,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스마일게이트는 히트 비주얼 노벨 게임 ‘러브인 로그인’이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러브인 로그인’(개발사 온파이어게임즈)의 글로벌 공식 배급사로 6일부터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러브인 로그인’은 비유적인 표현을 사용한 탁월한 심리 묘사로 독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180만 뷰를 기록한 노벨피아의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를 원작으로 한 비주얼 노벨 게임이다. 국내 비주얼 노벨 중 가장 도전적인 CG와 스토리로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 스토어를 통해 2022년 12월에 첫 출시돼 유저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2023년도 인디게임 시상식 ‘스토브인디 어워즈’의 최고의 영예라 할 수 있는 ‘2023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인플렉시온 게임즈) ■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 ‘나이팅게일’, 20일 얼리엑세스 시작 인플렉시온 게임즈(Inflexion Games)는 협동 PVE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 ‘나이팅게일(Nightingale)’을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오는 20일 얼리엑세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나이팅게일’은 솔로 모드나 최대 5명이 팀을 이뤄 플레이할 수 있다. 빅토리아 시대의 가스램프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생존 PVE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으로, 신비로운 페이와일드(Faewilds)를 발견하고 탐험하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유저들은 렐름(Realm)을 여행하며, 렐름 카드를 활용해 사유지에 건물을 짓고 커스마이징하며, 생존을 위한 전투와 새로운 목적지로 향하는 포털을 열 수 있다. (사진=플레이베스트) ■ 이세계 판타지 RPG ‘극락 모바일’, 사전예약 50만 돌파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플레이베스트(PlayBest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이세계 체험 극락 판타지 RPG ‘극락 모바일’의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자가 최근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플레이베스트 측은 지난 1월 25일부터 ‘극락 모바일’ 사전예약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 게임은 인간과 신선, 요괴, 귀신이 공존하는 동양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2D 애니메이션 수집형 RPG다. 그 결과 한국과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지역별 유저들 사이에서 고른 관심을 얻으며 사전예약 이벤트 관심 지표의 척도라 할 수 있는 신청자 수가 일주일 만에 50만 명을 달성했다. 회사 측은 “앞으로 정식 서비스 기간까지 신청자 확보에 주력함과 동시에 게임 인지도 향상을 위한 다채로운 행보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극락 모바일’은 7일부터 원스토어 플랫폼에서도 사전예약을 추가로 모집한다.

[게임NEW] 스마일게이트 ‘러브인 로그인’, 스팀 넥스트 페스트 출격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2.07 16:45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러브인 로그인’,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스마일게이트는 히트 비주얼 노벨 게임 ‘러브인 로그인’이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러브인 로그인’(개발사 온파이어게임즈)의 글로벌 공식 배급사로 6일부터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러브인 로그인’은 비유적인 표현을 사용한 탁월한 심리 묘사로 독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180만 뷰를 기록한 노벨피아의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를 원작으로 한 비주얼 노벨 게임이다.

국내 비주얼 노벨 중 가장 도전적인 CG와 스토리로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 스토어를 통해 2022년 12월에 첫 출시돼 유저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2023년도 인디게임 시상식 ‘스토브인디 어워즈’의 최고의 영예라 할 수 있는 ‘2023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인플렉시온 게임즈)

■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 ‘나이팅게일’, 20일 얼리엑세스 시작

인플렉시온 게임즈(Inflexion Games)는 협동 PVE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 ‘나이팅게일(Nightingale)’을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오는 20일 얼리엑세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나이팅게일’은 솔로 모드나 최대 5명이 팀을 이뤄 플레이할 수 있다. 빅토리아 시대의 가스램프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생존 PVE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으로, 신비로운 페이와일드(Faewilds)를 발견하고 탐험하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유저들은 렐름(Realm)을 여행하며, 렐름 카드를 활용해 사유지에 건물을 짓고 커스마이징하며, 생존을 위한 전투와 새로운 목적지로 향하는 포털을 열 수 있다.

(사진=플레이베스트)

■ 이세계 판타지 RPG ‘극락 모바일’, 사전예약 50만 돌파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플레이베스트(PlayBest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이세계 체험 극락 판타지 RPG ‘극락 모바일’의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자가 최근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플레이베스트 측은 지난 1월 25일부터 ‘극락 모바일’ 사전예약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 게임은 인간과 신선, 요괴, 귀신이 공존하는 동양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2D 애니메이션 수집형 RPG다.

그 결과 한국과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지역별 유저들 사이에서 고른 관심을 얻으며 사전예약 이벤트 관심 지표의 척도라 할 수 있는 신청자 수가 일주일 만에 50만 명을 달성했다.

회사 측은 “앞으로 정식 서비스 기간까지 신청자 확보에 주력함과 동시에 게임 인지도 향상을 위한 다채로운 행보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극락 모바일’은 7일부터 원스토어 플랫폼에서도 사전예약을 추가로 모집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