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8일까지 강남점에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 ‘2024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열고 봄·여름 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시원한 색감으로 이비자 섬 여름을 연출해 고객 발걸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는 로에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조나단 앤더슨’이 유년시절 많은 시간을 보낸 이비자 작은 마을 파울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하는 컬렉션으로 매년 4월 신상품이 공개된다. 이번 팝업에서는 로에베 특유 여유로움과 이비자 생동감이 어우러진 ▲여성복·남성복 ▲가방 ▲슈즈 등을 선보인다. 휴가지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여성 드레스 ▲남성 바지 ▲여성용 샌들 ▲토트백 등이 있다. 신세계만의 단독 상품도 있다. 딸기와 수박, 키위, 패션프루트 등 여름철 과일 디자인을 입힌 ‘스퀴즈백’을 이번 팝업에서 국내 최초로 선공개한다. 로에베 팝업이 열리는 강남점 더 스테이지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이색적인 콘셉트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곳이다. 그간 ▲루이 비통 ▲샤넬 ▲고야드 ▲구찌 ▲디올 ▲보테가 베네타 ▲프라다 등이 거쳐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백화점 1층 한복판에 팝업 공간을 연출해 누구나 쉽게 둘러볼 수 있는 더 스테이지는 신제품 론칭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일 수 있어 팝업을 원하는 브랜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백화점 입장에서도 다양한 브랜드들의 새로운 팝업 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어 ‘윈윈’이다. 이미 ‘명품 팝업의 성지’로 입지를 굳힌 강남점은 인기 캐릭터와 K팝 아티스트,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분야와 다채로운 콘셉트로 팝업 영토를 확장하고 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브와 손잡고 K팝 그룹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만든 굿즈를 소개하는 팝업과 신예 아이돌 ‘아일릿’ 데뷔 기념 스토어를 진행한 것이 대표적이다. 올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와 함께 ‘해링턴카’를 국내 최초로 소개했고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팝업을 열어 국내 20대 한정 모델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680 4MATIC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선진 신세계백화점 영업본부장 부사장은 “신세계 강남점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신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무대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롭고 즐거운 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비자 섬 여름 느껴보세요”…신세계 강남, ‘로에베’ 팝업

강남점 더 스데이지서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팝업스토어 선보여
시원한 색상과 고급스런 패턴으로 매장 꾸며…이비자 매력 담긴 컬렉션 공개
딸기, 수박, 키위 등 여름 과일로 재해석한 ‘스퀴즈백’ 국내 단독으로 선보여

전지현 승인 2024.04.18 09:46 의견 0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8일까지 강남점에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 ‘2024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열고 봄·여름 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시원한 색감으로 이비자 섬 여름을 연출해 고객 발걸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는 로에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조나단 앤더슨’이 유년시절 많은 시간을 보낸 이비자 작은 마을 파울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하는 컬렉션으로 매년 4월 신상품이 공개된다. 이번 팝업에서는 로에베 특유 여유로움과 이비자 생동감이 어우러진 ▲여성복·남성복 ▲가방 ▲슈즈 등을 선보인다. 휴가지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여성 드레스 ▲남성 바지 ▲여성용 샌들 ▲토트백 등이 있다.

신세계만의 단독 상품도 있다. 딸기와 수박, 키위, 패션프루트 등 여름철 과일 디자인을 입힌 ‘스퀴즈백’을 이번 팝업에서 국내 최초로 선공개한다. 로에베 팝업이 열리는 강남점 더 스테이지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이색적인 콘셉트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곳이다. 그간 ▲루이 비통 ▲샤넬 ▲고야드 ▲구찌 ▲디올 ▲보테가 베네타 ▲프라다 등이 거쳐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백화점 1층 한복판에 팝업 공간을 연출해 누구나 쉽게 둘러볼 수 있는 더 스테이지는 신제품 론칭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일 수 있어 팝업을 원하는 브랜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백화점 입장에서도 다양한 브랜드들의 새로운 팝업 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어 ‘윈윈’이다.

이미 ‘명품 팝업의 성지’로 입지를 굳힌 강남점은 인기 캐릭터와 K팝 아티스트,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분야와 다채로운 콘셉트로 팝업 영토를 확장하고 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브와 손잡고 K팝 그룹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만든 굿즈를 소개하는 팝업과 신예 아이돌 ‘아일릿’ 데뷔 기념 스토어를 진행한 것이 대표적이다. 올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와 함께 ‘해링턴카’를 국내 최초로 소개했고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팝업을 열어 국내 20대 한정 모델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680 4MATIC 오뜨 부아튀르 에디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선진 신세계백화점 영업본부장 부사장은 “신세계 강남점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신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무대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롭고 즐거운 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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