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보타니티 플라본 밀키 페이스 워시 출시 사진=유니베라. ㈜유니베라가 독자 성분인 유니플라본을 담은 데일리 클렌저 ‘보타니티 플라본 밀키 페이스 워시(Botanity Flavon Milky Face Wash)’ 를 출시한다. 플라본 밀키 페이스 워시는 스킨케어에 사용되는 보태니컬 성분과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다. 하루 동안에 쌓인 노폐물, 피지 등을 순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해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유수분 밸런싱 클렌저다. 보타니티만의 스킨케어 핵심 원료인 대나무+황금추출물의 ‘UniflavonTM’을 포함한 식물 에센셜 성분과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과 매끈한 피부결 관리를 도와준다. 쌀, 귀리, 콩, 아몬드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비건 밀크 콤플렉스’를 담은 순한 아이보리 젤 타입으로 물과 만나면 밀크 버블이 형성되어 피부에 부드러운 터치감을 부여한다. 이외에도 피부 모공 속 쌓여있는 노폐물과 먼지를 비롯한 외부 물질을 제거하는 클렌징 시스템(Dermis-Valley Cleansing System)이 적용돼 깔끔하게 피부를 세정해주는 동시에 클렌징 워터처럼 가볍고, 밀크 타입 클렌저처럼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이랜드 미쏘, 고감도 디자인 ‘더 레드’ 컬렉션 출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더 레드(The Red)’ 컬렉션을 19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을 필두로 미쏘만의 디자인으로 표현한 신규 컬렉션을 매월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디자인실을 재개편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와 부자재를 개발하는데 집중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 우먼 라인에서 제안하던 오피스룩 범위를 벗어나 다채로운 요소를 가미해 모노크롬(monochrome, 단색) 기반에 강렬한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구성했다. 베이직 실루엣, 레이어드 룩, 미니멀리즘 등 다양한 스타일이 반영된 아이템을 제안한다. 가볍고 여유로운 느낌을 살린 ‘더 레드’ 컬렉션은 일상적이고 실용성 높은 패션 아이템들을 재해석했다. 쉽게 레이어드 할 수 있으면서 신선한 조합을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디자인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레이어드 원피스, 셔츠 카라 슬림 블라우스, 뷔스티에 블라우스 등이 있다. ◆오설록,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 해차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오설록이 올해의 골든픽 해차를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오설록은 이번 달부터 돌송이 차밭을 비롯한 제주 각지의 오설록 차밭에서 해차 수확을 시작하고,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을 기념한 일로향과 우전, 세작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오설록은 2020년부터 해차 제품에 ‘황금빛 차밭에서 손으로 딴’ 의미의 ‘골든 픽(Golden Pick)’ 엠블럼을 표시하고 있다. 올해 골든픽은 제주의 충분한 봄비로 양질의 영양을 공급받은 차나무와 큰 일교차로 그 풍미와 맛이 더욱 깊다. 오설록 직영몰에서 이번 달 사전예약을 시작한 일로향과 우전 해차는 뜨거운 반응으로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현재는 추가 생산을 통해 일로향 제품을 소량 판매하고 있다. 세작 해차는 5월 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오설록은 장원(粧源) 서성환 선대회장의 차 문화를 향한 집념과 도전 정신을 되새기는 ‘잘 가꾸고 다듬은 근원|아름다운 집념, 장원’ 전시를 제주 티뮤지엄에서 12월까지 진행한다. 티뮤지엄 내 전시존과 비치된 아키이빙북에는 1979년부터 한국 차 문화를 재창조하고 녹차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한 장원의 사진과 어록 등을 담았다. 식물을 사랑한 선구자이며 시대의 개척자로서 보여준 장원의 끊임없는 도전 정신과 함께 국내 차 문화를 선도하는 오설록의 발자취를 엿볼 수 있다. ◆삼성패션 하티스트, ‘5주년’ 신상품 출시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HEARTIST)가 론칭 5주년을 기념해 20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하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티스트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패션을 지향하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2019년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론칭한 이래, 겉으로는 구분되지 않지만 숨겨진 디테일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누구나 멋있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룩을 제안한다. 하티스트는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하트 모양과 숫자 ‘5’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5주년 기념 로고가 반영된 한정 티셔츠를 선보였다. 베이지/옐로우/라이트그레이 등 산뜻한 컬러와 청량한 촉감의 아노락 점퍼도 내놨다. 앉은 자세에 최적화된 핏을 구현한 대표 상품 시티드(Seated) 핏 팬츠를 스탠다드/스트레이트/테이퍼드/코쿤핏 등 다양한 핏으로 구성했다. 모든 상품에는 휠체어 사용자의 신체 특성을 반영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액션 밴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돕는 긴 지퍼와 지퍼 고리, 단추보다 열기 편한 마그네틱 버튼 등 기능적 디테일이 적용됐다. 하티스트는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 및 기저질환자, 시니어 등 운동소외계층을 위한 O2O 맞춤형 헬스케어를 제공하는 대표 서비스 ‘어댑핏’과 함께 배리어프리(Barrier Free)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댓글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하티스트와 어댑핏 20% 할인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하티스트 아노락 점퍼/5주년 로고 티셔츠/어댑핏에서 소그룹 PT와 온라인 GX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1개월 무료 이용권’을,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국내최초 비피더스 다이어트 유산균 ‘엘레씬’ 출시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은 국내최초 비피더스 다이어트 유산균 와이즈바이옴케어 ‘엘레씬’을 GS 홈쇼핑에서 최초 런칭한다. ‘엘레씬’의 주원료는 Bifidobacterium breve B-3 프로바이오틱스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식전 식후 상관없이 하루 1캡슐 섭취만으로 장내 미생물 총 조절을 통한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 원활 ·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다. 국내 체지방 감소 기능성 유산균 중 최다 체지방 감소 지표 개선을 확인한 Bifidobacterium breve B-3 프로바이오틱스는 체중 감소, 체지방량 감소,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둘레 감소, BMI 감소는 물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고민되는 나잇살, 군살의 Trunk영역 체지방량 감소, Android 영역 체지방량 감소까지 확인했다. 유한양행은 2015년 ‘‘유렉스(UREX)” 프로바이오틱스인 ‘엘레나’의 성공적인 정착에 이어 국내 최초 혈당 유산균 ‘당큐락’의 성공적인 출시까지 프로바이오틱스 라인업을 견고히 구축하고 있다. 이번에 국내 최초 비피더스 다이어트 유산균인 엘레씬을 출시함으로써 건강에 관심있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장 건강은 물론 개별 건강 고민 해결을 위한 새로운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푸마, 여름 데일리 슈즈 ‘웨이브뮬‘ 출시 사진=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아시아·태평양(Asia & Pacific, APAC) 앰버서더 아이브(IVE)와 함께한 ‘웨이브뮬(WAVEMULE)’ 캠페인을 19일 공개한다. 웨이브뮬은 푸마의 여름 프랜차이즈 ‘웨이브(Wave)’ 제품 라인을 뮬 형태로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여름 데일리 슈즈다. 기존 ‘웨이브 플립(Wave Flip)’의 미드솔, 아웃솔 영역의 ‘웨이브 라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뮬 타입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약 5㎝ 높이의 플랫폼 형태 미드솔은 키높이 효과를 제공하며 밀도가 향상된 에틸렌 비닐 아세테이트(EVA)를 적용해 장시간 착화에도 우수한 쿠셔닝을 자랑한다. 또한 내측에 통기성을 위한 구멍이 있어 여름철 고온 다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탈착이 가능한 소프트폼(SOFTFOAM+) 인솔을 함께 제공해 평상시에는 보다 편안하게, 우천시에는 인솔을 제거해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유통갤러리] 유니베라, 보타니티 플라본 밀키 페이스 워시 출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4.18 14:27 의견 0

◆유니베라, 보타니티 플라본 밀키 페이스 워시 출시

사진=유니베라.


㈜유니베라가 독자 성분인 유니플라본을 담은 데일리 클렌저 ‘보타니티 플라본 밀키 페이스 워시(Botanity Flavon Milky Face Wash)’ 를 출시한다. 플라본 밀키 페이스 워시는 스킨케어에 사용되는 보태니컬 성분과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다. 하루 동안에 쌓인 노폐물, 피지 등을 순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해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유수분 밸런싱 클렌저다.

보타니티만의 스킨케어 핵심 원료인 대나무+황금추출물의 ‘UniflavonTM’을 포함한 식물 에센셜 성분과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과 매끈한 피부결 관리를 도와준다. 쌀, 귀리, 콩, 아몬드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비건 밀크 콤플렉스’를 담은 순한 아이보리 젤 타입으로 물과 만나면 밀크 버블이 형성되어 피부에 부드러운 터치감을 부여한다.

이외에도 피부 모공 속 쌓여있는 노폐물과 먼지를 비롯한 외부 물질을 제거하는 클렌징 시스템(Dermis-Valley Cleansing System)이 적용돼 깔끔하게 피부를 세정해주는 동시에 클렌징 워터처럼 가볍고, 밀크 타입 클렌저처럼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이랜드 미쏘, 고감도 디자인 ‘더 레드’ 컬렉션 출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더 레드(The Red)’ 컬렉션을 19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을 필두로 미쏘만의 디자인으로 표현한 신규 컬렉션을 매월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디자인실을 재개편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와 부자재를 개발하는데 집중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 우먼 라인에서 제안하던 오피스룩 범위를 벗어나 다채로운 요소를 가미해 모노크롬(monochrome, 단색) 기반에 강렬한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구성했다.

베이직 실루엣, 레이어드 룩, 미니멀리즘 등 다양한 스타일이 반영된 아이템을 제안한다. 가볍고 여유로운 느낌을 살린 ‘더 레드’ 컬렉션은 일상적이고 실용성 높은 패션 아이템들을 재해석했다. 쉽게 레이어드 할 수 있으면서 신선한 조합을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디자인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레이어드 원피스, 셔츠 카라 슬림 블라우스, 뷔스티에 블라우스 등이 있다.

◆오설록,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 해차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오설록이 올해의 골든픽 해차를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오설록은 이번 달부터 돌송이 차밭을 비롯한 제주 각지의 오설록 차밭에서 해차 수확을 시작하고,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을 기념한 일로향과 우전, 세작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오설록은 2020년부터 해차 제품에 ‘황금빛 차밭에서 손으로 딴’ 의미의 ‘골든 픽(Golden Pick)’ 엠블럼을 표시하고 있다.

올해 골든픽은 제주의 충분한 봄비로 양질의 영양을 공급받은 차나무와 큰 일교차로 그 풍미와 맛이 더욱 깊다. 오설록 직영몰에서 이번 달 사전예약을 시작한 일로향과 우전 해차는 뜨거운 반응으로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현재는 추가 생산을 통해 일로향 제품을 소량 판매하고 있다. 세작 해차는 5월 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오설록은 장원(粧源) 서성환 선대회장의 차 문화를 향한 집념과 도전 정신을 되새기는 ‘잘 가꾸고 다듬은 근원|아름다운 집념, 장원’ 전시를 제주 티뮤지엄에서 12월까지 진행한다.

티뮤지엄 내 전시존과 비치된 아키이빙북에는 1979년부터 한국 차 문화를 재창조하고 녹차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한 장원의 사진과 어록 등을 담았다. 식물을 사랑한 선구자이며 시대의 개척자로서 보여준 장원의 끊임없는 도전 정신과 함께 국내 차 문화를 선도하는 오설록의 발자취를 엿볼 수 있다.

◆삼성패션 하티스트, ‘5주년’ 신상품 출시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HEARTIST)가 론칭 5주년을 기념해 20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하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티스트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패션을 지향하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2019년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론칭한 이래, 겉으로는 구분되지 않지만 숨겨진 디테일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누구나 멋있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룩을 제안한다.

하티스트는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하트 모양과 숫자 ‘5’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5주년 기념 로고가 반영된 한정 티셔츠를 선보였다. 베이지/옐로우/라이트그레이 등 산뜻한 컬러와 청량한 촉감의 아노락 점퍼도 내놨다. 앉은 자세에 최적화된 핏을 구현한 대표 상품 시티드(Seated) 핏 팬츠를 스탠다드/스트레이트/테이퍼드/코쿤핏 등 다양한 핏으로 구성했다.

모든 상품에는 휠체어 사용자의 신체 특성을 반영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액션 밴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돕는 긴 지퍼와 지퍼 고리, 단추보다 열기 편한 마그네틱 버튼 등 기능적 디테일이 적용됐다. 하티스트는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 및 기저질환자, 시니어 등 운동소외계층을 위한 O2O 맞춤형 헬스케어를 제공하는 대표 서비스 ‘어댑핏’과 함께 배리어프리(Barrier Free)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댓글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하티스트와 어댑핏 20% 할인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하티스트 아노락 점퍼/5주년 로고 티셔츠/어댑핏에서 소그룹 PT와 온라인 GX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1개월 무료 이용권’을,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국내최초 비피더스 다이어트 유산균 ‘엘레씬’ 출시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은 국내최초 비피더스 다이어트 유산균 와이즈바이옴케어 ‘엘레씬’을 GS 홈쇼핑에서 최초 런칭한다. ‘엘레씬’의 주원료는 Bifidobacterium breve B-3 프로바이오틱스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식전 식후 상관없이 하루 1캡슐 섭취만으로 장내 미생물 총 조절을 통한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 원활 ·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다.

국내 체지방 감소 기능성 유산균 중 최다 체지방 감소 지표 개선을 확인한 Bifidobacterium breve B-3 프로바이오틱스는 체중 감소, 체지방량 감소,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둘레 감소, BMI 감소는 물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고민되는 나잇살, 군살의 Trunk영역 체지방량 감소, Android 영역 체지방량 감소까지 확인했다. 유한양행은 2015년 ‘‘유렉스(UREX)” 프로바이오틱스인 ‘엘레나’의 성공적인 정착에 이어 국내 최초 혈당 유산균 ‘당큐락’의 성공적인 출시까지 프로바이오틱스 라인업을 견고히 구축하고 있다.

이번에 국내 최초 비피더스 다이어트 유산균인 엘레씬을 출시함으로써 건강에 관심있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장 건강은 물론 개별 건강 고민 해결을 위한 새로운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푸마, 여름 데일리 슈즈 ‘웨이브뮬‘ 출시

사진=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아시아·태평양(Asia & Pacific, APAC) 앰버서더 아이브(IVE)와 함께한 ‘웨이브뮬(WAVEMULE)’ 캠페인을 19일 공개한다. 웨이브뮬은 푸마의 여름 프랜차이즈 ‘웨이브(Wave)’ 제품 라인을 뮬 형태로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여름 데일리 슈즈다. 기존 ‘웨이브 플립(Wave Flip)’의 미드솔, 아웃솔 영역의 ‘웨이브 라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뮬 타입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약 5㎝ 높이의 플랫폼 형태 미드솔은 키높이 효과를 제공하며 밀도가 향상된 에틸렌 비닐 아세테이트(EVA)를 적용해 장시간 착화에도 우수한 쿠셔닝을 자랑한다. 또한 내측에 통기성을 위한 구멍이 있어 여름철 고온 다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탈착이 가능한 소프트폼(SOFTFOAM+) 인솔을 함께 제공해 평상시에는 보다 편안하게, 우천시에는 인솔을 제거해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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