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만찢남이 7연승에 도전한다. 다만 새로운 복면가수들의 면면은 결코 만만치 않다. 14일 MBC '복면가왕' 제작진에 따르면 15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8명의 복면 가수가 출연해 가왕의 자리를 노린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두 남성 복면가수가 뮤지컬 '캣츠' OST 곡을 듀엣 무대로 꾸며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다는 전언. '복면가왕' 만찢남의 방어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 역시 이같은 실력파 도전자들로 인해 불투명한 상황이다. '복면가왕'에서 7연승 이상을 기록한 남성 가왕이 2명에 불과하단 점에서 방송에 벌써부터 기대가 이어진다.

'복면가왕' 만찢남 7연승 문턱, 이번만큼은 쉽지 않다

'복면가왕' 만찢남 6차 방어전

김현 기자 승인 2019.12.14 09:22 의견 0
 


'복면가왕' 만찢남이 7연승에 도전한다. 다만 새로운 복면가수들의 면면은 결코 만만치 않다.

14일 MBC '복면가왕' 제작진에 따르면 15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8명의 복면 가수가 출연해 가왕의 자리를 노린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두 남성 복면가수가 뮤지컬 '캣츠' OST 곡을 듀엣 무대로 꾸며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다는 전언.

'복면가왕' 만찢남의 방어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 역시 이같은 실력파 도전자들로 인해 불투명한 상황이다. '복면가왕'에서 7연승 이상을 기록한 남성 가왕이 2명에 불과하단 점에서 방송에 벌써부터 기대가 이어진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