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국물요리 HMR(가정간편식) 대표 품목인 ‘비비고 육개장’을 업그레이드 한 ‘비비고 차돌육개장’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비고 차돌육개장은 기존 비비고 육개장과 달리 양지 대신 큼지막한 차돌양지를 넣고 고기 함량도 4배 이상 높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CJ제일제당은 국물요리 HMR(가정간편식) 대표 품목인 ‘비비고 육개장’을 업그레이드 한 ‘비비고 차돌육개장’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특히 기존 제품이 전형적인 육개장의 칼칼한 육수 맛을 냈다면, ‘비비고 차돌육개장’은 8시간 동안 우려낸 사골에 3가지 야채육수를 더해 깔끔하면서도 진한 고기 육수를 구현했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비비고 차돌육개장을 시작으로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들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차례로 선보여 프리미엄 HMR 국물요리 시장을 키울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정갈한 국물요리 한 끼를 담은 파우치 패키지 디자인만 봐도 비비고가 떠오를 만큼 3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인 비비고 국물요리는 시장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경쟁업체들이 따라올 수 없는 맛 품질과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시장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품질로 승부" CJ제일제당, 프리미엄 간편식 잇따라 출시

서주원 기자 승인 2020.05.07 14:57 의견 0

CJ제일제당은 국물요리 HMR(가정간편식) 대표 품목인 ‘비비고 육개장’을 업그레이드 한 ‘비비고 차돌육개장’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비고 차돌육개장은 기존 비비고 육개장과 달리 양지 대신 큼지막한 차돌양지를 넣고 고기 함량도 4배 이상 높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CJ제일제당은 국물요리 HMR(가정간편식) 대표 품목인 ‘비비고 육개장’을 업그레이드 한 ‘비비고 차돌육개장’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특히 기존 제품이 전형적인 육개장의 칼칼한 육수 맛을 냈다면, ‘비비고 차돌육개장’은 8시간 동안 우려낸 사골에 3가지 야채육수를 더해 깔끔하면서도 진한 고기 육수를 구현했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비비고 차돌육개장을 시작으로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들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차례로 선보여 프리미엄 HMR 국물요리 시장을 키울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정갈한 국물요리 한 끼를 담은 파우치 패키지 디자인만 봐도 비비고가 떠오를 만큼 3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인 비비고 국물요리는 시장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경쟁업체들이 따라올 수 없는 맛 품질과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시장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