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인 TV광고 대표 이미지(사진=한양) 한양이 TV와 소셜미디어 채널에 ‘수자인’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공개하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는 등 지난 7월 주택 브랜드‘수자인’리뉴얼 이후 지속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한양은 TV와 소셜미디어 채널에 ‘수자인’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사진)를 공개하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공개된 수자인 브랜드 광고는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전면에 내걸었다.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균형을 이룰 때 만들어진다는 의미에서 ‘秀:Smart(기술), 自:Eco(환경), 人:People(사람)’이라는 세가지 핵심가치의 밸런스를 강조했다. 이를 세가지 핵심가치가 균형을 이루면서 오늘의 집이 된다는 내용이다. 전 축구국가대표 이동국, 공간디자이너 임성빈, 동시통역사 안현모가 등장하는 소셜미디어 광고도 준비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광고 ‘일상이 작품이 되는 집’은 평범한 일상이 수자인을 만나면 작품이 된다는 컨셉을 최근의 디지털 트렌드에 맞는 영상으로 표현했다. 또한 수자인의 분양 및 입주 정보 등을 단계별로 파악할 수 있는 허브사이트를 중심으로 주거 트렌드와 주택시장 이슈를 파악할 수 있는 매거진을 발행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한양이 최근 소셜미디어 채널을 개설하고 주택, 에너지 관련 전문 콘텐츠를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수자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함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양 관계자는“이번 광고를 통해‘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채널의 광고를 포함해 수자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활동들을 적극 추진해 주택사업분야에서 한양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양, 새로운 수자인 광고 공개…리뉴얼 후 브랜드 경쟁력 강화 계속

정지수 기자 승인 2021.09.01 13:32 | 최종 수정 2021.09.01 13:33 의견 0
수자인 TV광고 대표 이미지(사진=한양)

한양이 TV와 소셜미디어 채널에 ‘수자인’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공개하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는 등 지난 7월 주택 브랜드‘수자인’리뉴얼 이후 지속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한양은 TV와 소셜미디어 채널에 ‘수자인’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사진)를 공개하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공개된 수자인 브랜드 광고는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전면에 내걸었다.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균형을 이룰 때 만들어진다는 의미에서 ‘秀:Smart(기술), 自:Eco(환경), 人:People(사람)’이라는 세가지 핵심가치의 밸런스를 강조했다. 이를 세가지 핵심가치가 균형을 이루면서 오늘의 집이 된다는 내용이다.

전 축구국가대표 이동국, 공간디자이너 임성빈, 동시통역사 안현모가 등장하는 소셜미디어 광고도 준비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광고 ‘일상이 작품이 되는 집’은 평범한 일상이 수자인을 만나면 작품이 된다는 컨셉을 최근의 디지털 트렌드에 맞는 영상으로 표현했다.

또한 수자인의 분양 및 입주 정보 등을 단계별로 파악할 수 있는 허브사이트를 중심으로 주거 트렌드와 주택시장 이슈를 파악할 수 있는 매거진을 발행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한양이 최근 소셜미디어 채널을 개설하고 주택, 에너지 관련 전문 콘텐츠를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수자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함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양 관계자는“이번 광고를 통해‘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채널의 광고를 포함해 수자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활동들을 적극 추진해 주택사업분야에서 한양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