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한양) 한양이 수자인 브랜드 리뉴얼과 신재생에너지 등 신사업 추진에 역량을 집중하는 가운데 전문 인재 확보에 나선다. 한양(대표이사 김형일, 이하 한양)이 2021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경력사원의 경우 ▲공사·공무·전기·기계·부대토목·건축견적·Smart Construction·PR·광고이며 신입사원은 ▲건축·전기·기계 등이다. 경력사원의 경우 공사·공무·전기 등의 직무는 3년 이상, PR은 4년 이상, 광고는 1년 이상의 실무경력이 필요하며, 경력·신입사원 모두 4년재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충족해야 한다. 서류접수는 9월 19일 밤 12시까지 보성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전형은 서류에 이어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경력사원은 실무 역량 위주의 평가를 통해 합격자를 선발하고 신입사원은 향후 성장 가능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모집 분야별로 전형일정이 다를 수 있어 각 단계별로 지원자들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양은 주력인 주택사업에서 수자인 브랜드를 리뉴얼하는 등 수주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신재생에너지, LNG 등 신규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면서 전문 인재확보가 시급한 상황이다. 한양 관계자는“한양은 기존 주택 사업과 에너지 사업을 비롯해 스마트 도시&개발사업 분야로 사업영역을 다각화하며 지속적으로 성장·발전하고 있는 회사”라며, “한양과 함께 인간과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미래사회를 만들어 갈 핵심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양, 21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채용…전문 인재 확보 총력

정지수 기자 승인 2021.09.06 08:47 의견 0
(자료=한양)

한양이 수자인 브랜드 리뉴얼과 신재생에너지 등 신사업 추진에 역량을 집중하는 가운데 전문 인재 확보에 나선다.

한양(대표이사 김형일, 이하 한양)이 2021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경력사원의 경우 ▲공사·공무·전기·기계·부대토목·건축견적·Smart Construction·PR·광고이며 신입사원은 ▲건축·전기·기계 등이다.

경력사원의 경우 공사·공무·전기 등의 직무는 3년 이상, PR은 4년 이상, 광고는 1년 이상의 실무경력이 필요하며, 경력·신입사원 모두 4년재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충족해야 한다. 서류접수는 9월 19일 밤 12시까지 보성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전형은 서류에 이어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경력사원은 실무 역량 위주의 평가를 통해 합격자를 선발하고 신입사원은 향후 성장 가능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모집 분야별로 전형일정이 다를 수 있어 각 단계별로 지원자들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양은 주력인 주택사업에서 수자인 브랜드를 리뉴얼하는 등 수주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신재생에너지, LNG 등 신규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면서 전문 인재확보가 시급한 상황이다.

한양 관계자는“한양은 기존 주택 사업과 에너지 사업을 비롯해 스마트 도시&개발사업 분야로 사업영역을 다각화하며 지속적으로 성장·발전하고 있는 회사”라며, “한양과 함께 인간과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미래사회를 만들어 갈 핵심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