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물류센터 조감도(자료=한양) 사업 영역 확장을 꾀하고 있는 한양이 코로나19 장기화로 늘어난 물류센터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한양은 500억 규모의 여주시 가남 물류센터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11일 밝혔다. 한양이 이번에 수주한 물류센터는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일원에 지하 2층~지상4층으로 건립될 예정이다. 지하에 저온창고와 지상 상온창고로 구성되며 10m 이상의 높은 층고로 설계됐다는 게 한양의 설명이다. 총 공사비는 500억원 규모로, 18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24년 1월 준공 예정이다. 한양은 물류센터 사업 외에도 한양은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주택사업 외에 도시정비사업, 에너지사업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건설·에너지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를 꾀하고 있다.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강화된 수자인 브랜드 경쟁력과 함께 시공역량을 기반으로 수주 채널을 넓혀 간다는 계획이다. 한양 관계자는 “한양의 우수한 시공능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이번 물류센터 수주에 성공할 수 있었다"라며 "물류센터를 비롯해 수주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공공기관 공모사업, 도시정비사업, 에너지사업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공격적으로 수주영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양, 500억 규모 여주시 물류센터 신축공사 수주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5.11 11:17 의견 0
여주시 물류센터 조감도(자료=한양)

사업 영역 확장을 꾀하고 있는 한양이 코로나19 장기화로 늘어난 물류센터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한양은 500억 규모의 여주시 가남 물류센터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11일 밝혔다.

한양이 이번에 수주한 물류센터는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일원에 지하 2층~지상4층으로 건립될 예정이다. 지하에 저온창고와 지상 상온창고로 구성되며 10m 이상의 높은 층고로 설계됐다는 게 한양의 설명이다.

총 공사비는 500억원 규모로, 18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24년 1월 준공 예정이다.

한양은 물류센터 사업 외에도 한양은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주택사업 외에 도시정비사업, 에너지사업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건설·에너지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를 꾀하고 있다.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강화된 수자인 브랜드 경쟁력과 함께 시공역량을 기반으로 수주 채널을 넓혀 간다는 계획이다.

한양 관계자는 “한양의 우수한 시공능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이번 물류센터 수주에 성공할 수 있었다"라며 "물류센터를 비롯해 수주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공공기관 공모사업, 도시정비사업, 에너지사업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공격적으로 수주영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