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불가리스x와다다곰 ‘불가능은 없다’ 고속도로 편.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불가리스’가 인기 이모티콘 ‘와다다곰’과 함께하는 ‘불가리스x와다다곰, 불가능은 없다’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남양유업은 지난 9일부터 이모티콘 와다다곰과 콜라보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귀여운 캐릭터와 재미있는 스토리로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탄광 편’은 게시 2주 만에 조회수 170만 회를 넘기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남양유업은 불가리스x와다다곰 콜라보 영상 공개와 함께 사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가리스’를 제시어로 활용해 ‘불가능은 없다’라는 의미를 담은 사행시를 짓는 이벤트로, 오는 29일(목)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불가리스x와다다곰 굿즈 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불가리스와 와다다곰의 재미있는 이야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함께 소비자분과 소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 기획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불가리스, 유튜브 콘텐츠로 제작해 소비자 이목 집중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2.27 08:41 의견 0
남양유업 불가리스x와다다곰 ‘불가능은 없다’ 고속도로 편.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불가리스’가 인기 이모티콘 ‘와다다곰’과 함께하는 ‘불가리스x와다다곰, 불가능은 없다’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남양유업은 지난 9일부터 이모티콘 와다다곰과 콜라보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귀여운 캐릭터와 재미있는 스토리로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탄광 편’은 게시 2주 만에 조회수 170만 회를 넘기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남양유업은 불가리스x와다다곰 콜라보 영상 공개와 함께 사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가리스’를 제시어로 활용해 ‘불가능은 없다’라는 의미를 담은 사행시를 짓는 이벤트로, 오는 29일(목)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불가리스x와다다곰 굿즈 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불가리스와 와다다곰의 재미있는 이야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함께 소비자분과 소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 기획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