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2023 BA로드쇼 대전’ 개최 사진=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PMIK)는 지난 20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대전 호텔 ICC 크리스탈 볼룸’에서 ‘2023 BA로드쇼 대전’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4월13일 인천을 시작으로 청주(4/20), 울산(5/18), 창원(5/25), 군산(6/15)을 거쳐 열린 대전 행사는 1000여명을 동원하며 그동안 가장 많은 인원이 참석했던 군산보다 약 1500여명의 팀파트너들이 몰렸다. 행사에선 김영임 사장과 석영자 사장이 새롭게 플래틴 프레지던트스(PP)팀에 합류했으며 한승미, 이종대, 유명란, 김미숙, 김주애 사장이 실버 프레지던트스(SP)팀에 등극했다. 오상준 대표는 “우리는 지속적인 성장으로 2022년 5500억원의 매출을 달성, 업계 3위로 껑충 뛰어올랐다”며 “올해 목표는 6500억원이다. 각자의 역할에 충실해 목표도 달성하고 올해 1100명이 떠났던 유럽 인센티브 여행보다 더 성대한 인센티브 투어를 함께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사업의 편의성을 위해 19일에는 7번째 비즈니스센터를 평택에 오픈했다”며 “지속적으로 사업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니베라 보타니티, 허다빈 프로‘골프레슨PICK’ 프로모션 사진=유니베라. ㈜유니베라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보타니티가 KLPGA 허다빈 프로(한화큐셀)와 함께 하는 골프 레슨 이벤트를 개최하고, 브랜드와 고객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을 마련한다. 보타니티 공식몰 구매 고객 대상이며 8월 1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레슨은 8월2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허다빈 프로는 2016년 KLPGA에 입회했으며 2021년 KLPGA투어 국민쉼터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위, 2022년 PLK 퍼시픽링스코리아 챔피언쉽 4위를 기록했다. 아직 우승은 없지만 올해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에서 준우승을 거두고 상승세를 이어나가며 하반기 우승이 기대되는 선수로 손꼽히고 있다. 레슨 프로모션은 8월15일까지 보타니티 공식몰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허다빈 선수의 레슨은 8월28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SBS골프 티스테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선수 사인이 된 골프 모자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대교, ‘제 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성료 사진=대교. 대교는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기업 통합 브랜드로 참가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대교는 이번 유교전에서 10여년 만에 단일 브랜드가 아닌 30여개 기업 통합 브랜드를 참여시켜, 대교의 비전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로 도약하는 모습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여러 교육 브랜드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대교는 고객들이 실제 학교를 방문한 것처럼 전체 5개의 부스를 입학상담실(대교), 체육실(트니트니), 미술실(플래뮤), 도서실(키즈스콜레, 꿈꾸는 달팽이)로 구성했다. 이번 박람회 입출구 앞부터 형성된 대교 부스는 참여 브랜드 수, 이벤트 등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아이들의 학습 정보와 새로운 교육 서비스를 접하고자 학부모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특히 스탬프 투어 등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대교 타포린백과 경품 제공은 물론 어린이 전집 키즈스콜레와 꿈꾸는 달팽이 전집을 현장 특가 할인 판매했고 프리미엄 미술 교육 ‘플래뮤’와 놀이 체육 ‘트니트니’ 체험으로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교원그룹 ‘더스위트호텔’, 물놀이 특화 패키지 선봬 스위트호텔 남원(위)과 스위트호텔 제주(아래)야외수영장 전경.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스위트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점별로 물놀이 특화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객실 1박과 함께 가든풀 입장권,썬베드 이용권,여름 특별식과 음료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담은 ‘썸머 올 인클루시브(Summer All-inclusive)패키지’를 판매한다. 특히, 8월15일까지 가든풀 버블타임을 운영해 특별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300평 규모의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가든풀 버블타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운영되며,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스위트호텔 경주는 초대형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신나게 즐긴 후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워터파크 패키지’를 준비했다.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33,000m규모의 초대형 워터파크 캘리포니아 비치 입장권(종일권 2매)를 함께 제공해 별도 예약없이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호텔에는 숙박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도서관과 파크 골프장 등 실내외 놀이시설도 갖춰졌다. 스위트호텔 제주에서는 야외 수영장 이용은 물론, 조식 뷔페와 블루오아시스 무알콜 칵테일, 2만원 상당의 식음료 바우처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여름휴가 패키지’를 8월20일까지 판매한다. ◆코스메카코리아, 윤리경영 선포식 개최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사진 우측 여섯번째)와 지재성 사장(사진 좌측 다섯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윤리경영선포식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스메카코리아. 코스메카코리아가 지난 24일 화성시에 소재한 라비돌 리조트에서 ‘윤리경영 선포식’을 개최하고, 윤리적이고 공정한 직무 수행을 위한 다짐을 결의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전 임직원을 대표하여 지재성 사장이 윤리헌장을 발표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 ▲정직하고 윤리적인 직무 수행 ▲고객가치 지향 ▲효율적인 경영과 주주가치 존중 ▲협력사와의 투명한 거래 ▲부패 예방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등을 실천하기로 약속했다. 이어진 축사에서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은 윤리경영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모든 임직원이 청렴하고 책임감 있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데 동참할 것을 독려했다. ◆신세계百, 국내 관광 활성화 캠페인 '로컬이 신세계' 진행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국내의 숨겨진 보석 같은 여행지를 발굴하기 위한 ‘로컬이 신세계’ 캠페인을 열고 8월20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는 로컬 여행지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 ‘여행에 미치다’, 지속 가능 미식 연구소 ‘아워플래닛’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신백멤버스 가입 후 신세계백화점 APP 마이룸 일상글 탭에 해시태그 ‘#로컬이신세계’와 함께 여행 사진과 이야기를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로컬 여행지를 알릴 수 있는 여행 사진은 ‘여행에 미치다’ SNS, 신세계백화점 공식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을 통해 추가적인 홍보도 이뤄질 예정이다. 응모된 여행 사진 중 로컬의 정취가 가득한 사진과 스토리가 담긴 응모작을 선정하여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로컬 여행 고수상’ 5명을 선정하여 ‘밥상의 여정 in 광주’ 참여권 2매를 증정한다. 또 ‘로컬 여행 탐험상’ 60명을 선정하여 신백 리워드 5만점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패션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한강유람선 이크루즈, 인천해사고등학교와 해운산업발전 맞손 박동진 이크루즈 대표(사진 좌측)와 김상환 (국립)인천해사고등학교 교장이 지난 24일 이크루즈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한강유람선 이크루즈가 (국립)인천해사고등학교와 우리나라 해운 산업 발전과 산학 협력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서울 여의도 선착장에 위치한 이크루즈 본사에서 박동진 이크루즈 대표, 김상환 (국립)인천해사고등학교 교장, 각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이크루즈와 (국립)인천해사고등학교는 해운 업계의 주축이 될 영마이스터 인재 양성을 위하여 교육협력에 필요한 제반 사항들을 규정하고 상호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5대 도시 서울, 그레이트 한강 프로젝트에 초석이 될 인재를 미리 발굴하고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양양 하조대 해변에 ‘밀러 비치’ 개장 사진=골든블루.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탄비치 클럽&리조트(이하 탄비치 리조트)와 함께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를 경험할 수 있는 ‘밀러 비치’를 강원도 양양 하조대 해변에 개장한다. ‘밀러 비치’는 여름 휴가철 강원도 양양을 찾는 피서객들이 ‘밀러’를 직접 경험하도록 마련된 공간으로 7월 1일부터 약 두 달 간 하조대 해변에서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밀러 비치’에 조성된 ‘밀러 비치 바’와 탄비치 리조트 내 F&B바 등 다양한 곳에서 ‘밀러’를 즐길 수 있다. ‘밀러 비치’를 찾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핑 아카데미 클래스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서도 ‘밀러’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밀러 비치’ 샤워 존에는 인비저블 실드(Invisible Shield)로 만들어진 샤워부스가 세계 최초로 설치됐다. 인비저블 실드는 투명 광학 소재로 만들어져 마치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것과 같은 투과 효과를 제공해 샤워부스로 인해 가려지는 하조대 해변 풍경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밀러 비치’와 탄비치 리조트에서 ‘밀러’와 함께 국내외 유명 DJ들의 신나는 디제잉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동아오츠카, 남수단재건지원단에 제품 지원 지난 20일 인천시 계양구 육군 국제평화지원단에서 진행한 동아오츠카 수분전달식에서 남수단재건지원단(한빛부대) 17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 사장 조익성)는 지난 20일 한빛부대 17진에 진정한 땀의 가치를 응원하며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전달했다. 한빛부대는 약 300여 명 규모의 공병 중심 부대로, 2013년 3월부터 남수단에 파병되어 올해로 만 10년차를 맞았다. 동아오츠카는 파병 부대 특성상 더운 지방에서 임무를 수행함에 따라 온열 손상으로 인한 전투력 저하를 사전에 방지해 건강한 국군으로 거듭나는데 기여하고자 이번 전달식을 진행했다. ◆hy, 동대문구청과 ‘고독사 위험가구 지원’ MOU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사진 좌측), 정명수 hy 강북지점장(사진 우측)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y. hy는 지난 24일 동대문구청과 ‘고독사 위험가구 건강음료 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정명수 hy 강북지점장,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동대문구청에서 열렸다. 이번 지원사업의 골자는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 계층의 안부 확인 및 건강음료 전달이다. 총사업비는 1억원으로, 개별 지자체와 맺은 협약 중 가장 큰 규모다. hy는 제품 전달과 안부 확인을 담당한다. hy 자체 유통망 ‘프레시 매니저’가 대상자 1061명에게 자사 건강음료를 전달한다. 사업 기간은 8월부터 12월까지다. 제품 배송 시 건강 이상 등 특이사항을 발견하면 동대문구청과 실시간 소통해 위기 상황을 예방한다. 동대문구청은 지원 대상자 선정 및 관리 등 사업 전반을 관리한다. ◆신세계L&B, ‘2023 코리아 와인 챌린지’ 14개 메달 수상 코노 수르 20배럴 피노 누아. 사진=신세계L&B. 신세계L&B가 ‘2023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골드’ 메달을 포함해 총 14개의 메달을 수상했다. 올해는 총 808종의 와인이 출품된 가운데 신세계L&B는 골드 6개, 실버 5개, 브론즈 3개를 수상했다. 신세계 L&B의 주요 브랜드인 칠레 와인 ‘코노 수르(Cono Sur)’의 ‘코노 수르 20배럴(Cono Sur 20 Barrels)’ 시리즈는 6개의 골드 메달 중 3개를 차지했다. 코노 수르 20배럴 시리즈는 1996년 최고의 피노 누아를 엄선해 20배럴만 생산한 ‘리미티드 에디션’ 브랜드다. 코노 수르의 ‘오씨오(Ocio)’와 ‘싱글 빈야드 시라(Single Vineyard Syrah)’도 각각 실버와 브론즈 메달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아르헨티나의 고급 와인 선구자 ‘까테나 자파타(Catena Zapata)’의 ‘까테나 말백(Catena Malbec)’, 세심한 생산 구획별 관리로 유명한 뉴질랜드 생 클레어(Saint Clair)의 ‘말보로 소비뇽 블랑(Marlborough Sauvignon Blanc)’ 등이 수상 품목에 이름을 올렸다.

[유통갤러리] PMI, ‘2023 BA로드쇼 대전’ 개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07.25 14:14 의견 0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2023 BA로드쇼 대전’ 개최

사진=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PMIK)는 지난 20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대전 호텔 ICC 크리스탈 볼룸’에서 ‘2023 BA로드쇼 대전’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4월13일 인천을 시작으로 청주(4/20), 울산(5/18), 창원(5/25), 군산(6/15)을 거쳐 열린 대전 행사는 1000여명을 동원하며 그동안 가장 많은 인원이 참석했던 군산보다 약 1500여명의 팀파트너들이 몰렸다.

행사에선 김영임 사장과 석영자 사장이 새롭게 플래틴 프레지던트스(PP)팀에 합류했으며 한승미, 이종대, 유명란, 김미숙, 김주애 사장이 실버 프레지던트스(SP)팀에 등극했다.

오상준 대표는 “우리는 지속적인 성장으로 2022년 5500억원의 매출을 달성, 업계 3위로 껑충 뛰어올랐다”며 “올해 목표는 6500억원이다. 각자의 역할에 충실해 목표도 달성하고 올해 1100명이 떠났던 유럽 인센티브 여행보다 더 성대한 인센티브 투어를 함께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사업의 편의성을 위해 19일에는 7번째 비즈니스센터를 평택에 오픈했다”며 “지속적으로 사업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니베라 보타니티, 허다빈 프로‘골프레슨PICK’ 프로모션

사진=유니베라.

㈜유니베라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보타니티가 KLPGA 허다빈 프로(한화큐셀)와 함께 하는 골프 레슨 이벤트를 개최하고, 브랜드와 고객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을 마련한다. 보타니티 공식몰 구매 고객 대상이며 8월 1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레슨은 8월2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허다빈 프로는 2016년 KLPGA에 입회했으며 2021년 KLPGA투어 국민쉼터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위, 2022년 PLK 퍼시픽링스코리아 챔피언쉽 4위를 기록했다. 아직 우승은 없지만 올해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에서 준우승을 거두고 상승세를 이어나가며 하반기 우승이 기대되는 선수로 손꼽히고 있다.

레슨 프로모션은 8월15일까지 보타니티 공식몰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허다빈 선수의 레슨은 8월28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SBS골프 티스테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선수 사인이 된 골프 모자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대교, ‘제 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성료

사진=대교.

대교는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기업 통합 브랜드로 참가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대교는 이번 유교전에서 10여년 만에 단일 브랜드가 아닌 30여개 기업 통합 브랜드를 참여시켜, 대교의 비전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로 도약하는 모습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여러 교육 브랜드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대교는 고객들이 실제 학교를 방문한 것처럼 전체 5개의 부스를 입학상담실(대교), 체육실(트니트니), 미술실(플래뮤), 도서실(키즈스콜레, 꿈꾸는 달팽이)로 구성했다. 이번 박람회 입출구 앞부터 형성된 대교 부스는 참여 브랜드 수, 이벤트 등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아이들의 학습 정보와 새로운 교육 서비스를 접하고자 학부모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특히 스탬프 투어 등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대교 타포린백과 경품 제공은 물론 어린이 전집 키즈스콜레와 꿈꾸는 달팽이 전집을 현장 특가 할인 판매했고 프리미엄 미술 교육 ‘플래뮤’와 놀이 체육 ‘트니트니’ 체험으로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교원그룹 ‘더스위트호텔’, 물놀이 특화 패키지 선봬

스위트호텔 남원(위)과 스위트호텔 제주(아래)야외수영장 전경.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 호텔 브랜드 ‘더스위트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점별로 물놀이 특화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객실 1박과 함께 가든풀 입장권,썬베드 이용권,여름 특별식과 음료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담은 ‘썸머 올 인클루시브(Summer All-inclusive)패키지’를 판매한다.

특히, 8월15일까지 가든풀 버블타임을 운영해 특별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300평 규모의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가든풀 버블타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운영되며,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스위트호텔 경주는 초대형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신나게 즐긴 후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워터파크 패키지’를 준비했다.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33,000m규모의 초대형 워터파크 캘리포니아 비치 입장권(종일권 2매)를 함께 제공해 별도 예약없이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호텔에는 숙박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도서관과 파크 골프장 등 실내외 놀이시설도 갖춰졌다. 스위트호텔 제주에서는 야외 수영장 이용은 물론, 조식 뷔페와 블루오아시스 무알콜 칵테일, 2만원 상당의 식음료 바우처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여름휴가 패키지’를 8월20일까지 판매한다.

◆코스메카코리아, 윤리경영 선포식 개최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사진 우측 여섯번째)와 지재성 사장(사진 좌측 다섯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윤리경영선포식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스메카코리아.

코스메카코리아가 지난 24일 화성시에 소재한 라비돌 리조트에서 ‘윤리경영 선포식’을 개최하고, 윤리적이고 공정한 직무 수행을 위한 다짐을 결의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전 임직원을 대표하여 지재성 사장이 윤리헌장을 발표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 ▲정직하고 윤리적인 직무 수행 ▲고객가치 지향 ▲효율적인 경영과 주주가치 존중 ▲협력사와의 투명한 거래 ▲부패 예방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등을 실천하기로 약속했다.
이어진 축사에서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은 윤리경영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모든 임직원이 청렴하고 책임감 있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데 동참할 것을 독려했다.

◆신세계百, 국내 관광 활성화 캠페인 '로컬이 신세계' 진행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국내의 숨겨진 보석 같은 여행지를 발굴하기 위한 ‘로컬이 신세계’ 캠페인을 열고 8월20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는 로컬 여행지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 ‘여행에 미치다’, 지속 가능 미식 연구소 ‘아워플래닛’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신백멤버스 가입 후 신세계백화점 APP 마이룸 일상글 탭에 해시태그 ‘#로컬이신세계’와 함께 여행 사진과 이야기를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로컬 여행지를 알릴 수 있는 여행 사진은 ‘여행에 미치다’ SNS, 신세계백화점 공식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을 통해 추가적인 홍보도 이뤄질 예정이다.

응모된 여행 사진 중 로컬의 정취가 가득한 사진과 스토리가 담긴 응모작을 선정하여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로컬 여행 고수상’ 5명을 선정하여 ‘밥상의 여정 in 광주’ 참여권 2매를 증정한다. 또 ‘로컬 여행 탐험상’ 60명을 선정하여 신백 리워드 5만점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패션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한강유람선 이크루즈, 인천해사고등학교와 해운산업발전 맞손

박동진 이크루즈 대표(사진 좌측)와 김상환 (국립)인천해사고등학교 교장이 지난 24일 이크루즈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한강유람선 이크루즈가 (국립)인천해사고등학교와 우리나라 해운 산업 발전과 산학 협력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서울 여의도 선착장에 위치한 이크루즈 본사에서 박동진 이크루즈 대표, 김상환 (국립)인천해사고등학교 교장, 각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이크루즈와 (국립)인천해사고등학교는 해운 업계의 주축이 될 영마이스터 인재 양성을 위하여 교육협력에 필요한 제반 사항들을 규정하고 상호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5대 도시 서울, 그레이트 한강 프로젝트에 초석이 될 인재를 미리 발굴하고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양양 하조대 해변에 ‘밀러 비치’ 개장

사진=골든블루.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탄비치 클럽&리조트(이하 탄비치 리조트)와 함께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를 경험할 수 있는 ‘밀러 비치’를 강원도 양양 하조대 해변에 개장한다. ‘밀러 비치’는 여름 휴가철 강원도 양양을 찾는 피서객들이 ‘밀러’를 직접 경험하도록 마련된 공간으로 7월 1일부터 약 두 달 간 하조대 해변에서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밀러 비치’에 조성된 ‘밀러 비치 바’와 탄비치 리조트 내 F&B바 등 다양한 곳에서 ‘밀러’를 즐길 수 있다. ‘밀러 비치’를 찾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핑 아카데미 클래스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서도 ‘밀러’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밀러 비치’ 샤워 존에는 인비저블 실드(Invisible Shield)로 만들어진 샤워부스가 세계 최초로 설치됐다.

인비저블 실드는 투명 광학 소재로 만들어져 마치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것과 같은 투과 효과를 제공해 샤워부스로 인해 가려지는 하조대 해변 풍경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밀러 비치’와 탄비치 리조트에서 ‘밀러’와 함께 국내외 유명 DJ들의 신나는 디제잉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동아오츠카, 남수단재건지원단에 제품 지원

지난 20일 인천시 계양구 육군 국제평화지원단에서 진행한 동아오츠카 수분전달식에서 남수단재건지원단(한빛부대) 17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 사장 조익성)는 지난 20일 한빛부대 17진에 진정한 땀의 가치를 응원하며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전달했다. 한빛부대는 약 300여 명 규모의 공병 중심 부대로, 2013년 3월부터 남수단에 파병되어 올해로 만 10년차를 맞았다.

동아오츠카는 파병 부대 특성상 더운 지방에서 임무를 수행함에 따라 온열 손상으로 인한 전투력 저하를 사전에 방지해 건강한 국군으로 거듭나는데 기여하고자 이번 전달식을 진행했다.

◆hy, 동대문구청과 ‘고독사 위험가구 지원’ MOU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사진 좌측), 정명수 hy 강북지점장(사진 우측)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y.

hy는 지난 24일 동대문구청과 ‘고독사 위험가구 건강음료 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정명수 hy 강북지점장,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동대문구청에서 열렸다. 이번 지원사업의 골자는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 계층의 안부 확인 및 건강음료 전달이다. 총사업비는 1억원으로, 개별 지자체와 맺은 협약 중 가장 큰 규모다.

hy는 제품 전달과 안부 확인을 담당한다. hy 자체 유통망 ‘프레시 매니저’가 대상자 1061명에게 자사 건강음료를 전달한다. 사업 기간은 8월부터 12월까지다. 제품 배송 시 건강 이상 등 특이사항을 발견하면 동대문구청과 실시간 소통해 위기 상황을 예방한다. 동대문구청은 지원 대상자 선정 및 관리 등 사업 전반을 관리한다.

◆신세계L&B, ‘2023 코리아 와인 챌린지’ 14개 메달 수상

코노 수르 20배럴 피노 누아. 사진=신세계L&B.

신세계L&B가 ‘2023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골드’ 메달을 포함해 총 14개의 메달을 수상했다. 올해는 총 808종의 와인이 출품된 가운데 신세계L&B는 골드 6개, 실버 5개, 브론즈 3개를 수상했다. 신세계 L&B의 주요 브랜드인 칠레 와인 ‘코노 수르(Cono Sur)’의 ‘코노 수르 20배럴(Cono Sur 20 Barrels)’ 시리즈는 6개의 골드 메달 중 3개를 차지했다.

코노 수르 20배럴 시리즈는 1996년 최고의 피노 누아를 엄선해 20배럴만 생산한 ‘리미티드 에디션’ 브랜드다. 코노 수르의 ‘오씨오(Ocio)’와 ‘싱글 빈야드 시라(Single Vineyard Syrah)’도 각각 실버와 브론즈 메달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아르헨티나의 고급 와인 선구자 ‘까테나 자파타(Catena Zapata)’의 ‘까테나 말백(Catena Malbec)’, 세심한 생산 구획별 관리로 유명한 뉴질랜드 생 클레어(Saint Clair)의 ‘말보로 소비뇽 블랑(Marlborough Sauvignon Blanc)’ 등이 수상 품목에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