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유튜브 영평티비 채널 캡처 개그우먼 이세영(31)이 성형 수술 후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전날(2일)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에 ‘이세영 드디어 쌍수하고 왔어요’라는 제목의 2분 22초짜리 영상이 게재됐다. 영평티비는 이세영과 그의 일본인 남자친구가 함께 운영하는 채널로 알려졌다. 평소 외모 악플에 시달려왔다는 이세영이 쌍거풀 성형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이세영은 아직 붓기가 가시지 않은 듯한 모습으로 "다음 영상은 쌍수 Q&A를 찍겠다"고 말했다. 이세영의 이 같은 일상 근황 공개는 앞서 19금 몰래카메라 콘텐츠까지 이뤄진 바 있다. 한편 이세영은 2011년 MBN 공채 개그맨 1기로 데뷔했다.

이세영, 19금 콘텐츠부터 성형 공개까지…충격적인 일상·근황 공유

김현 기자 승인 2021.01.03 15:12 의견 0
자료=유튜브 영평티비 채널 캡처

개그우먼 이세영(31)이 성형 수술 후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전날(2일)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에 ‘이세영 드디어 쌍수하고 왔어요’라는 제목의 2분 22초짜리 영상이 게재됐다.

영평티비는 이세영과 그의 일본인 남자친구가 함께 운영하는 채널로 알려졌다.

평소 외모 악플에 시달려왔다는 이세영이 쌍거풀 성형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이세영은 아직 붓기가 가시지 않은 듯한 모습으로 "다음 영상은 쌍수 Q&A를 찍겠다"고 말했다.

이세영의 이 같은 일상 근황 공개는 앞서 19금 몰래카메라 콘텐츠까지 이뤄진 바 있다.

한편 이세영은 2011년 MBN 공채 개그맨 1기로 데뷔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