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SEOUUL
JAYANGDONG
17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서치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 메뉴
전체 메뉴
FINANCE
은행
증권
IPO 뉴스
자산운용
보험
카드
기자가 간다
종합
가상자산
뷰파인더
BIZ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건설산업
부동산
IT
전기전자통신
포털플랫폼
게임
그룹
사회
기자가 간다
JOY
문화
BTS NEWS
ART
뉴스
전시 스케줄
전국 갤러리 소개
라이프
인터뷰
멀티미디어
핫이슈
Think
ESG
K 뉴딜
View 기획
오피니언
기자칼럼
데스크칼럼
기고
National
FINANCE
은행
증권
IPO 뉴스
자산운용
보험
카드
기자가 간다
종합
가상자산
뷰파인더
BIZ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건설산업
부동산
IT
전기전자통신
포털플랫폼
게임
그룹
사회
기자가 간다
JOY
문화
BTS NEWS
ART
뉴스
전시 스케줄
전국 갤러리 소개
라이프
인터뷰
멀티미디어
핫이슈
Think
ESG
K 뉴딜
View 기획
오피니언
기자칼럼
데스크칼럼
기고
National
전체 기사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FINANCE
BIZ
JOY
Think
National
신문사소개
언론윤리강령
기사제보
독자투고
불편신고
제휴·광고·저작권 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서치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Home
JOY
JOY
JOY 전체
문화
ART
라이프
인터뷰
멀티미디어
핫이슈
다음
이전
문화
버스터즈, 김포FC 2024 시즌 홈경기서 특별 축하공연
걸그룹 버스터즈가 김포FC 2024 시즌 K리그2 홈경기에서 특별 축하공연을 선보인다.김포FC는 오는 5일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충남 아산FC와 2024 시즌 K리그2 34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김포FC는 4일 기준 현재 리그 8위이며 충남 아산FC는 2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 두 팀 간의 경기 중 하프타임 특별공연에서
백진엽 기자
2024.10.04 17:17
문화
한아리엘, 2024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위너’ 수상… 세계대회 출전
'2024 미스유니버스코리아 대회'에서 한아리엘이 영예의 위너(Winner) 상을 수상했다. 이에 한아리엘은 오는 11월 멕시코에서 진행되는 미스유니버스 세계 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 한아리엘은 뉴욕주립대학 FIT에 휴학 중이며, 패션 브랜드 CEO를 꿈꾸는 젊은 디자이너로서 한국 패션의 미래를 이끌 열정을 가진 인
백진엽 기자
2024.10.04 16:46
BTS NEWS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러브 미 어게인’ 8억4500만 스트리밍 돌파…지속적인 인기
방탄소년단(BTS) 뷔의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이 스포티파이에서 8억 45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반경림 기자
2024.10.04 06:17
BTS NEWS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효심도 월드클래스…부모님과 따뜻하고 돈독한 관계 유지
방탄소년단(BTS) 진이 '효자 효녀일 것 같은 스타' 1위를 차지했다.진은
반경림 기자
2024.10.04 06:17
BTS NEWS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프렌즈’ 빌보드 필리핀 2024년 베스트 뮤직비디오 10선 선정
방탄소년단(BTS) 뷔의 ‘프렌즈’(FRI(END)S) 뮤직비디오와 뷔가 출연한 ‘러브 윈즈 올’ 뮤직비디오가 빌보드 필리핀이 선정한 ‘2024 베스트 뮤직비디오 10선’에 포함되며 글로벌 인기를 빛냈다.
반경림 기자
2024.10.04 06:17
BTS NEWS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지구촌 곳곳에서 이벤트…‘헬로 짐토버’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생일을 기념해 세계 곳곳에서의 다양한 서포트가 발표되고 있다.10월 13일
반경림 기자
2024.10.04 06:16
BTS NEWS
[BTS News] ‘글로벌 팝스타’ 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누적 30억 스트리밍 기록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초특급 인기와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반경림 기자
2024.10.04 06:15
라이프
퍼플랩스 헬스케어, 세리박스 '가을 맞이 1+1' 프로모션 진행
퍼플랩스 헬스케어(대표 전종하)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가진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가을 맞이 1+1’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세리박스 판매 1위 제품인 ‘세리번 나이트’부터 최근에 리뉴얼된 ‘세리번 메두사’ 제품까지 10월 한정 혜택가로 구매할 수
문형민 기자
2024.10.03 10:00
라이프
결혼정보회사 가연 조사해보니 ‘남녀 데이트비용’ 1회당 평균 7만원 지출
2030남녀의 데이트비용은 1회당 평균 7만원 선으로 조사됐다.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결혼적령기 남녀 500명(25-39세 남녀 각 250명)를 대상으로 ‘데이트비용’를 조사했다. (오픈서베이, 신뢰수준 95%, 표본오차 ±4.4%P) 먼저 ‘이성과의 데이트에서 비용 문제로 갈등을 빚은 적이 있는지?’ 여부에는 ‘없다(7
문형민 기자
2024.10.03 09:00
BTS NEWS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지석진과 ‘런닝맨’ 오마주 게임 펼쳐…빛나는 케미스트리
방탄소년단 진이 자체 예능 ‘달려라 석진’에서 무르익은 예능감을 뽐냈다.
반경림 기자
2024.10.03 08:12
BTS NEWS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 ‘핫 100’ 10주 연속 차트인…“뮤직 플래티넘 파워 플레이어”
방탄소년단 지민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 10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본투비 아이돌’의 위력을 과시했다.
반경림 기자
2024.10.03 08:11
BTS NEWS
[BTS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6억 스트리밍 5곡 돌파 "당신은 역대 최고의 인물이야"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비교 불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반경림 기자
2024.10.03 08:11
BTS NEWS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Who’, 2024년 써머송 선정…전세계 주요 차트 강타!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후'(Who)가 올 여름을 대표하는 써머송으로 선정됐다.
반경림 기자
2024.10.03 08:08
BTS NEWS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한마디에 유명 콘텐츠 앞다퉈 러브콜…“아미들의 픽은 언제나 옳으니까”
방탄소년단(BTS) 진의 남다른 초특급 팬 사랑을 전했다.최근 진은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
반경림 기자
2024.10.03 08:08
라이프
20년간 변함 없는 동안, 장나라의 피부 관리법은?
올 하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손꼽히는 SBS 드라마 ‘굿파트너’에서 스타변호사 차은경역을 열연하는 배우 장나라. 장나라의 연기력에 놀라고, 여전히 20대 같은 외모에 또 한번 놀라게 된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의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는 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의 대상이다.장나라의 피부관리 방
문형민 기자
2024.10.02 16:33
라이프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가을 맞이 ‘카라 있는 집’ 프로모션 진행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오는 20일까지 ‘카라 있는 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스마트카라는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 스마트카라 브랜드스토어에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시 △블레이드X 20만원 △블레이드X 스토리지타워 패키지 28만원 △스마트카라 400 Pro 2 10만원 △스마트카라
문형민 기자
2024.10.02 16:13
라이프
아이스크림에듀, 초등 디지털 교육 대안 유아 공부방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오픈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창의사고력 증진부터 초등 디지털 교육까지 대비할 수 있는 4~6세 유아 전문 공부방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론칭했다.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을 활용해 놀이학습을 중심으로 창의사고력은 물론 초등학교 입학 전 기초 교육을 제공하는 유아 공부방이
문형민 기자
2024.10.02 15:56
라이프
쇼핑 앱 ‘프릭스타일’과 요노족 만남…순환 쇼핑 혁명과 최신 트렌드 조화
필요한 것만 사고 불필요한 구매를 하지 않는 소비자인 '요노족(YONO. You Only Need One)' 이 세계적인 유행으로 떠오르고 있다. 요노족은 젊은 세대층에서 유행하고 있는 소비 습관에 대한 선택과 집중이 핵심이다. 이에 맞추어 마케팅 전문가들은 ‘요노족’ 소비층 잡기에 집중하고 있고, 20~30대 연령층
문형민 기자
2024.10.02 14:30
1
|
2
|
3
|
4
|
5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