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이지라이프의 곡 '너 말고 니 언니'가 배우 김수미의 뮤직비디오 키스신으로 재조명되고 있다. 27일 방송된 '다시 보고싶은 슈가맨2'에는 이지라이프가 출연해 히트곡 '너 말고 니 언니'를 부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헤어진 여자친구의 언니를 좋아하게 된 파격적인 가사만큼 뮤직비디오도 화제에 올랐다. 김수미가 출연한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총 3번의 키스신이 등장하는데 그 중 한 장면을 김수미가 열연했다. 상대 남자 배우는 31살의 연하로 알려졌다. 이지라이프의 설명에 따르면 당시 김수미는 진하게 한 번에 가겠다고 밝힌 후 원테이크로 이 장면을 촬영했다.  한편 이지라이프는 이상백과 DK4알지로 구성된 2인조 그룹이다.

김수미, 뮤직비디오에서 31살 연하男 농밀한 키스신…"진하게 갔다"

"한번에 진하게"…김수미, 뮤직비디오 中 31살 연하와 농밀한 키스신 열연

김현 기자 승인 2019.12.27 02:51 의견 0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이지라이프의 곡 '너 말고 니 언니'가 배우 김수미의 뮤직비디오 키스신으로 재조명되고 있다.

27일 방송된 '다시 보고싶은 슈가맨2'에는 이지라이프가 출연해 히트곡 '너 말고 니 언니'를 부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헤어진 여자친구의 언니를 좋아하게 된 파격적인 가사만큼 뮤직비디오도 화제에 올랐다.

김수미가 출연한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총 3번의 키스신이 등장하는데 그 중 한 장면을 김수미가 열연했다. 상대 남자 배우는 31살의 연하로 알려졌다.

이지라이프의 설명에 따르면 당시 김수미는 진하게 한 번에 가겠다고 밝힌 후 원테이크로 이 장면을 촬영했다. 

한편 이지라이프는 이상백과 DK4알지로 구성된 2인조 그룹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