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그릭’ 450g 대용량 제품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210% 성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패턴의 변화로 대용량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이 그 원인으로 분석된다. 또한, 신선 식품을 빠르게 배송 받아 아침식사를 바로 해결할 수 있는 새벽배송 이용자가 늘어난 점도 눈에 띈다.
'후디스 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농축방식으로 첨가물 없이 만들어 유청 영양의 손실이 없으며 단백질과 칼슘 함량이 일반 요거트 대비 2배에 이른다. 안정제 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남녀노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거꾸로 들어도 흐르지 않을 정도로 단단한 질감과 진한 맛을 자랑한다.
이러한 그릭요거트의 인기와 함께 가볍고 간편하게 건강한 끼니를 챙길 수 있는 간편 레시피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요거트 스크램블, 요거트&아보카도 쉐이크 등 다양한 식재료와 함께 폭넓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