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은 디저트 사이드 메뉴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이 출시 이후 약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지난해 4월 치킨 및 피자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오븐 사이드 메뉴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을 출시했다. 이후 브랜드 웹툰, 바게트볼 무료 증정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굽네치킨 사이드메뉴 중 주문 1위를 차지했다.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은 한 달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하며 현재 기준 100만개 이상을 넘어섰다. 굽네치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사이드메뉴를 선호하면서 바게트볼의 인기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치킨, 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사이드메뉴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굽네치킨, '바게트볼 갈릭크림' 100만개 판매 돌파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1.28 16:57 의견 0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은 디저트 사이드 메뉴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이 출시 이후 약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지난해 4월 치킨 및 피자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오븐 사이드 메뉴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을 출시했다. 이후 브랜드 웹툰, 바게트볼 무료 증정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굽네치킨 사이드메뉴 중 주문 1위를 차지했다.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은 한 달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하며 현재 기준 100만개 이상을 넘어섰다. 굽네치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사이드메뉴를 선호하면서 바게트볼의 인기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치킨, 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사이드메뉴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