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택도시보증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해운대 수목원’ 조성에 기여한 공로로 부산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수여식은 지난 18일 HUG 및 부산광역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광역시청에서 개최됐다. HUG는 지난 5월 공원 녹지 조성 및 편의시설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해운대 수목원 조성사업에 5억원을 기부했다. HUG 기부금은 해운대 수목원의 조경공사 등에 쓰일 예정이다. 오는 2025년 해운대 수목원이 완공되면 국내 최대 규모의 친환경 수목원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HUG는 해운대 수목원 외에도 ‘세계 평화의 숲’ 및 ‘동백섬 공원’ 등 도심 내 녹지 조성을 위한 기부를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권형택 HUG 사장은 “해운대 수목원이 시민들이 편안하게 쉬어가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환경보전 및 지역 상생을 통한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UG, ‘해운대 수목원 조성’ 5억 기부…부산광역시장 표창 수상

정지수 기자 승인 2021.08.19 15:49 의견 0
(사진=주택도시보증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해운대 수목원’ 조성에 기여한 공로로 부산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수여식은 지난 18일 HUG 및 부산광역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광역시청에서 개최됐다.

HUG는 지난 5월 공원 녹지 조성 및 편의시설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해운대 수목원 조성사업에 5억원을 기부했다.

HUG 기부금은 해운대 수목원의 조경공사 등에 쓰일 예정이다. 오는 2025년 해운대 수목원이 완공되면 국내 최대 규모의 친환경 수목원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HUG는 해운대 수목원 외에도 ‘세계 평화의 숲’ 및 ‘동백섬 공원’ 등 도심 내 녹지 조성을 위한 기부를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권형택 HUG 사장은 “해운대 수목원이 시민들이 편안하게 쉬어가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환경보전 및 지역 상생을 통한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