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산업 CI(사진=요진건설산업) 창립 45주년을 맞은 요진건설산업(송선호 대표)이 총 7개부문에 걸친 대규모 공개채용에 나섰다. 요진건설은 22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개발영업 ▲토목 ▲건축공무 ▲건축시공 ▲견적 ▲관리 ▲서무 등이다. 모집 대상의 자격 요건은 부문별로 상이하며, ▲관련 학과 졸업자 ▲부문별 경력 충족자 ▲관련 분야 기술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오는 22일까지 요진건설산업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지원자는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경력증명서를 첨부 제출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한다.

창립45주년 맞은 요진건설산업,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나서

정지수 기자 승인 2021.09.16 11:30 의견 0
요진건설산업 CI(사진=요진건설산업)

창립 45주년을 맞은 요진건설산업(송선호 대표)이 총 7개부문에 걸친 대규모 공개채용에 나섰다.

요진건설은 22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개발영업 ▲토목 ▲건축공무 ▲건축시공 ▲견적 ▲관리 ▲서무 등이다.

모집 대상의 자격 요건은 부문별로 상이하며, ▲관련 학과 졸업자 ▲부문별 경력 충족자 ▲관련 분야 기술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오는 22일까지 요진건설산업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지원자는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경력증명서를 첨부 제출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신체검사,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