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정세가 또 한번 변신을 예고했다. 오정세 소속사 프레인TPC는 22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과 ‘스토브리그’로 연이은 흥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오정세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모범형사’는 추악한 진실을 은폐하려는 자들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포기란 없는 형사들의 통쾌한 수사물로, 끝까지 범인을 잡고자 하는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그리는 작품이다.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가 출연한다. 오정세는 ‘모범형사’에서 지역 거부의 아들 오종태로 분한다. 극 중 오정세는 장승조와 사촌 지간이면서도 날카로운 대립 각을 세우는 관계로 활약할 예정이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는 오는 4월 방영될 예정이다.

오정세 이번에는 부동산 거부로 변신…JTBC ‘모범형사’ 출연

유명준 기자 승인 2020.01.22 12:13 의견 0
 


배우 오정세가 또 한번 변신을 예고했다.

오정세 소속사 프레인TPC는 22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과 ‘스토브리그’로 연이은 흥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오정세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모범형사’는 추악한 진실을 은폐하려는 자들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포기란 없는 형사들의 통쾌한 수사물로, 끝까지 범인을 잡고자 하는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그리는 작품이다.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가 출연한다.

오정세는 ‘모범형사’에서 지역 거부의 아들 오종태로 분한다. 극 중 오정세는 장승조와 사촌 지간이면서도 날카로운 대립 각을 세우는 관계로 활약할 예정이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는 오는 4월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