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은 수십 개의 공식석상에 올라 순간순간에도 매력을 발산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순간들이 팬들에게 보여지지 못합니다. 스포트라이트에 서 있는 순간조차 모두 기사화되지 못하는 안타까움은 팬들 뿐 아니라 기자들도 매한가지입니다.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를 맞아 뷰어스의 하드를 탈탈 털어 풍성한 구정을 맞이합시다. 화려하게 빛나는 스타들의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순간들, '福 터지는 스타 B컷'을 통해 공개합니다. -편집자주
[뷰어스=이현지 기자] 뷰어스의 하드를 털어 만나볼 이번 '福 터지는 스타 B컷' 주역은 보컬도 퍼포먼스도 최강자 그룹 여자친구입니다.
그룹 여자친구는 지난 14일 오후 서울 성동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새 앨범 'Time for 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 '해야'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물오른 미모의 엄지, 감상해보시죠.
소원, "해야 해야" 목소리가 들릿듯해요
예린은 프릴 스타일도 완벽히 소화하네요
예린을 보니 인형이 따로 없네요
갈색 헤어로 변신한 예린, 잘 어울려요
은하 "새해 복을 기로 얍!"
엄지, 아련미까지 느껴져요
엄지의 성숙해진 미모를 보세요
은하의 분위기 무엇? 너무 예쁘죠?
신비, 줄리엣이 떠오르는 미모입니다.
언제나 예쁜 예린.
믿고 듣능 유주의 보컬, 언제나 최고죠
한편 그룹 여자친구는 신곡 '해야'를 발표하고 22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MBC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방송 1위를 모두 쉽쓰는 퍼펙트 올킬을 기록하며 음악방송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