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수능 수험생 간식세트 전달(자료=유유제약) 코로나19 확산세가 심해지자 다음주 수능을 치러야 하는 수험생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유유제약은 내달 3일 수능을 앞두고 있는 충북 제천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비타민 유판씨 및 음료, 과자 등으로 구성된 간식 세트 400명분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간식 세트는 유유제약의 대표 비타민인 유판씨와 음료 및 과자로 구성되었다. 간식세트 전달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대면 접촉 최소화를 위해 제천 세명고등학교와 제일고등학교 각 학교 교무과에 전달됐다. 고3 수험생들에게 수험표 배부와 함께 제공됐다. 특히 간식 내용물을 종이상자에 포장하는 작업에 유유제약 제천공장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의미를 높였다. 유유제약 유원상 대표이사는 "수능을 앞둔 제천 지역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하고 싶어 간식 세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유제약은 앞으로도 공장이 소재한 충북 제천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유제약은 2006년 충북 제천시 왕암동 일대 바이오밸리에 대지 2만평, 연건평 4908평에 달하는 ‘KGMP’인증 생산공장을 완공해 정제, 캡슐, 연고 등 다양한 의약품을 생산하고 있다. 유유제약 제천 공장은 가족친화기업(2019년), 청년일자리 우수기업(2018년), 고용우수기업 인증(2013년) 등 충북 지역 양질의 일자리 창출 관련 각종 인증 및 표창을 수여받은 바 있다.

‘수능 막판 스퍼트’ 유유제약, 제천 고3 수험생 400명에 유판씨와 음료 및 과자 제공

이인애 기자 승인 2020.11.30 13:54 의견 0

유유제약 수능 수험생 간식세트 전달(자료=유유제약)


코로나19 확산세가 심해지자 다음주 수능을 치러야 하는 수험생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유유제약은 내달 3일 수능을 앞두고 있는 충북 제천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비타민 유판씨 및 음료, 과자 등으로 구성된 간식 세트 400명분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간식 세트는 유유제약의 대표 비타민인 유판씨와 음료 및 과자로 구성되었다. 간식세트 전달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대면 접촉 최소화를 위해 제천 세명고등학교와 제일고등학교 각 학교 교무과에 전달됐다. 고3 수험생들에게 수험표 배부와 함께 제공됐다. 특히 간식 내용물을 종이상자에 포장하는 작업에 유유제약 제천공장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의미를 높였다.

유유제약 유원상 대표이사는 "수능을 앞둔 제천 지역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하고 싶어 간식 세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유제약은 앞으로도 공장이 소재한 충북 제천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유제약은 2006년 충북 제천시 왕암동 일대 바이오밸리에 대지 2만평, 연건평 4908평에 달하는 ‘KGMP’인증 생산공장을 완공해 정제, 캡슐, 연고 등 다양한 의약품을 생산하고 있다. 유유제약 제천 공장은 가족친화기업(2019년), 청년일자리 우수기업(2018년), 고용우수기업 인증(2013년) 등 충북 지역 양질의 일자리 창출 관련 각종 인증 및 표창을 수여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