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에서 개발 중인 초대형 신작 '미르5'를 최초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미르5'는 중국의 국민게임 반열에 오른 '미르의 전설2' IP(지식재산권) 기반의 PC MMORPG다. 위메이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아트 데모 영상을 선보이며 '미르5'의 세계관을 소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미르5'의 신규 클래스 '투사'에 더해, 초월드 보스 '네르칸'과 전사들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가 담겼다. 위메이드는 '미르5'를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한 오픈월드 PC MMORPG로 개발 중이다. 확률형 아이템 의존도를 낮추고, 이용자의 플레이 가치를 게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게 블록체인 기술 적용을 고려하며 게임 내 경제구조를 설계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초대형 신작 MMORPG '미르5' 최초 공개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3.27 14:29 의견 0

(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에서 개발 중인 초대형 신작 '미르5'를 최초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미르5'는 중국의 국민게임 반열에 오른 '미르의 전설2' IP(지식재산권) 기반의 PC MMORPG다.

위메이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아트 데모 영상을 선보이며 '미르5'의 세계관을 소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미르5'의 신규 클래스 '투사'에 더해, 초월드 보스 '네르칸'과 전사들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가 담겼다.

위메이드는 '미르5'를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한 오픈월드 PC MMORPG로 개발 중이다. 확률형 아이템 의존도를 낮추고, 이용자의 플레이 가치를 게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게 블록체인 기술 적용을 고려하며 게임 내 경제구조를 설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