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배우 박해진의 화보집이 발매하자마자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주목 받고 있다.
박해진의 소속사 (주)마운틴무브먼트는 오랜 시간 박해진과 함께 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박해진 단독 화보집을 출시했다.
이번 화보집에서는 드라마와 영화 촬영, 해외에서의 활동, 각종 기부와 봉사활동, 시상식, 광고 스틸 등 그동안 쉴 틈 없이 바쁘게 지내온 박해진의 다채로운 모습을 접할 수 있다.
특히 작품 활동 외에도 의류 브랜드의 한중 동시 모델로 발탁될 만큼 글로벌한 패션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박해진은 자신만의 댄디함과 멋스러운 스타일로 '패셔니스타' 박해진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또한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9종의 셀카 포토카드(1권당 랜덤으로 3종 증정)도 함께 구성됐다.
또한 이번 화보집에서는 박해진이 직접 촬영한 귀여운 셀카를 포함해 공식 활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사진이 아낌없이 구성됐다. 이에 발매된 화보집은 발매하자마자 매진되면서 추가 인쇄에 들어갈 계획이다.
한편, 박해진은 16일 오후 2시 서울 내 흰물결아트센터 예술극장에서 화보집 사인 및 영상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사인&영상회에서는 최근 (주)이스트스킨의 SHINE MASK(샤인마스크) 모델로 발탁돼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LED마스크 CF를 촬영한 박해진의 모습이 공개되는 데 이어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사인회가 진행된다. 이 행사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팬들과 함께 하고싶다는 박해진의 뜻에 따라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