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혜원 SNS) [뷰어스=곽민구 기자] 안정환의 아내인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딸 리원 양과 유방암 환우를 위한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혜원은 7일 SNS에 "국립암센터 유방암 환우분들께 포스팅 1개당 1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사랑하는 엄마-딸' 릴레이에 참여하게 되어 올립니다"는 글과 함께 몇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딸 리원과 함께 셀카 찍는 이혜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을 통해 리원 양의 폭풍 성장이 눈길을 끈다. 이혜원은 축구 국가대표 출신 안정환과 지난 2001년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뒀다.

‘안정환 아내’ 이혜원, 딸 리원과 찍은 사진으로 ‘유방암 환우 돕기’ 기부 캠페인 동참

곽민구 기자 승인 2019.03.07 15:34 | 최종 수정 2138.07.06 00:00 의견 0
(사진=이혜원 SNS)
(사진=이혜원 SNS)

[뷰어스=곽민구 기자] 안정환의 아내인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딸 리원 양과 유방암 환우를 위한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혜원은 7일 SNS에 "국립암센터 유방암 환우분들께 포스팅 1개당 1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사랑하는 엄마-딸' 릴레이에 참여하게 되어 올립니다"는 글과 함께 몇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딸 리원과 함께 셀카 찍는 이혜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을 통해 리원 양의 폭풍 성장이 눈길을 끈다.

이혜원은 축구 국가대표 출신 안정환과 지난 2001년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