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그넘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배우 안혜경이 김포시 장애인 주간보호센터와 중증 장애 아동들의 숲 체험을 진행했다. 9일 안혜경의 소속사 매그넘엔터테인먼트는 "안혜경이 지난 5일 김포시 장기동 근린공원에서 김포시 장애인 주간보호센터와 함께 중증 장애아동들을 위한 숲 체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년째 숲 체험에 참여하고 있는 안혜경은 "장애 아동들의 눈높이에 맞춰 숲 체험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숲의 생명력과 치유력을 경험하고, 심신의 안정과 함께 잠재적인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이번 숲 체험 교육의 목표로 삼았다"며, "녹색이 주는 편안함, 그리고 넓은 공간에서 느끼는 자유, 평소 일상을 벗어나 숲에서 지내는 것만으로도 장애 아동들의표정이 한결 밝아졌다"고 밝혔다. 한편 김포복지재단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안혜경은 장애인 체험 학습 봉사, 사랑의 밥차, 김장 봉사 등에 5년째 꾸준히 참여하며 선행에 동참하고 있다. 아울러 그는 평창 홍보대사로도 위촉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해 힘써 왔다.

안혜경, 중증 장애 아동들과 ‘숲 체험’…김포시 장애인 주간보호센터와 진행

박영욱 기자 승인 2019.04.09 11:12 | 최종 수정 2138.07.16 00:00 의견 0
(사진=매그넘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매그넘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배우 안혜경이 김포시 장애인 주간보호센터와 중증 장애 아동들의 숲 체험을 진행했다.

9일 안혜경의 소속사 매그넘엔터테인먼트는 "안혜경이 지난 5일 김포시 장기동 근린공원에서 김포시 장애인 주간보호센터와 함께 중증 장애아동들을 위한 숲 체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년째 숲 체험에 참여하고 있는 안혜경은 "장애 아동들의 눈높이에 맞춰 숲 체험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숲의 생명력과 치유력을 경험하고, 심신의 안정과 함께 잠재적인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이번 숲 체험 교육의 목표로 삼았다"며, "녹색이 주는 편안함, 그리고 넓은 공간에서 느끼는 자유, 평소 일상을 벗어나 숲에서 지내는 것만으로도 장애 아동들의표정이 한결 밝아졌다"고 밝혔다.

한편 김포복지재단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안혜경은 장애인 체험 학습 봉사, 사랑의 밥차, 김장 봉사 등에 5년째 꾸준히 참여하며 선행에 동참하고 있다. 아울러 그는 평창 홍보대사로도 위촉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해 힘써 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