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석상에 올라 치명적인 매력을 뽑내는 스타들. 보기만 해도 내 심장을 쿵 때리는 스타들의 매력 발산 순간을 포착합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네티즌의 마음을 훔쳤을까요? '♥스틸러 심쿵상'에서는 남녀노소 불문 설렘 폭탄 모먼트를 찾아봅니다. -편집자주
황민현 비주얼 판타지
[뷰어스=이현지 기자] 이번주 네티즌들의 심장을 저격한 '하트 스틸러 심쿵상'의 주역은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입니다.
뉴이스트 민현은 지난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팬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황민현 잘생김 가득해
황민현 아름답다
황민현 눈빛에 심쿵
황민현 깨끗한 잘생김
뉴이스트는 지난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 국내 주요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습니다.
또한 해외 아이튠즈 차트까지 1위 행진을 이어가 글로벌한 이들의 인기를 과시했습니다.
앞서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BET BET’ 발매와 함께 벅스,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전곡 차트인 기록을 세웠습니다.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인 한터 차트, 신나라 레코드, 핫트랙스에서도 주간차트부터 실시간 차트까지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대세 그룹의 뜨거운 저력을 선보였습니다.
황민현 아련미 가득
황민현 섹시미 탑재
황민현 잘생겼다
황민현 우주미남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는 더욱 완벽해진 멤버들의 비주얼은 물론 음악성부터 퍼포먼스까지 3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앨범으로 ‘뉴이스트’만이 할 수 있는 음악적 깊이를 보여주는 독창적인 앨범입니다.
타이틀곡 ‘BET BET’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독특하고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에 돋보이는 곡이며 멤버 백호가 작사, 작곡, JR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