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TV '너도 인간이니' 캡처   [뷰어스=윤슬 기자]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가 4일 오후 첫 방송됐다. KBS2TV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3(서강준 분)가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공승연 분)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은 “공중파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게됐다. 많은 분들의 노력이 담긴 작품이라 부담이 있었는데 그럴수록 내 본분에 충실하고 1인 2역에 매진하자는 마음으로 다잡았다”고 지난달 31일에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전했다.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은 “공승연과의 케미는 매우 좋았다”며 “현장에서 연기적으로 큰 도움을 줘서 녹화하기가 편안했다”고 말했다. 이날 공승연은 로봇과의 사랑에 대해 “초반에 남신3을 사랑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 현실감이 없지 않아 있었다”며 “인공지능이 더욱 발전하게 된다면 사랑을 해볼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공승연과의 케미 어땠나

윤슬 기자 승인 2018.06.04 23:01 | 최종 수정 2136.11.05 00:00 의견 0
사진=KBS2TV '너도 인간이니' 캡처
사진=KBS2TV '너도 인간이니' 캡처

 

[뷰어스=윤슬 기자]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가 4일 오후 첫 방송됐다.

KBS2TV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3(서강준 분)가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공승연 분)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은 “공중파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게됐다. 많은 분들의 노력이 담긴 작품이라 부담이 있었는데 그럴수록 내 본분에 충실하고 1인 2역에 매진하자는 마음으로 다잡았다”고 지난달 31일에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전했다.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은 “공승연과의 케미는 매우 좋았다”며 “현장에서 연기적으로 큰 도움을 줘서 녹화하기가 편안했다”고 말했다.

이날 공승연은 로봇과의 사랑에 대해 “초반에 남신3을 사랑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 현실감이 없지 않아 있었다”며 “인공지능이 더욱 발전하게 된다면 사랑을 해볼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