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다엔터테인먼트) 래퍼 치타가 신곡 티저 영상으로 동화적 판타지를 자극했다. 치타는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개 Sorry(개소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신곡 ‘개 Sorry’ 음원 일부와 함께 동화적 요소가 담긴 폴리포켓으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특히 폴리포켓이 과거의 나에게로 돌아가게 해주는 매개체로 표현되어 신곡의 의미를 전했다. ‘개 Sorry’는 과거의 나에게 지금 앞이 깜깜하더라도 충분히 잘 해내고 있으니 포기하지 말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이 곡은 치타가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기타 선율을 중심으로 그루브한 드럼과 멜로디가 함께 어우러져 곡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채웠다. 한편 치타의 새 싱글 ‘개 Sorry’는 오는 17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치타, 새 싱글 ‘개 Sorry’ 티저 영상 공개…동화적 판타지 자극

김현중 기자 승인 2020.08.14 13:31 의견 0
(사진=크다엔터테인먼트)


래퍼 치타가 신곡 티저 영상으로 동화적 판타지를 자극했다.

치타는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개 Sorry(개소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신곡 ‘개 Sorry’ 음원 일부와 함께 동화적 요소가 담긴 폴리포켓으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특히 폴리포켓이 과거의 나에게로 돌아가게 해주는 매개체로 표현되어 신곡의 의미를 전했다.

‘개 Sorry’는 과거의 나에게 지금 앞이 깜깜하더라도 충분히 잘 해내고 있으니 포기하지 말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이 곡은 치타가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기타 선율을 중심으로 그루브한 드럼과 멜로디가 함께 어우러져 곡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채웠다.

한편 치타의 새 싱글 ‘개 Sorry’는 오는 17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