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뷰어스=나하나 기자] 감성 보컬 황시연이 KBS1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수록곡 ‘놀라지 마요’를 30일 정오 공개한다. 기존 발표곡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황시연은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사랑의 감성을 미려한 가사에 담은 ‘놀라지 마요’를 완벽한 가창을 통해 곡을 완성했다. ‘놀라지 마요’는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이끌며 황시연의 청초한 음색을 통해 편안함을 주는 곡이다. 이 곡은 왕성하게 드라마 OST 작업을 해오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신예 김진아의 합작품으로 드라마 영상과 더해져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컬 강사를 거쳐 실용음악과 교수로 강단에 서며 가수 활동을 겸하고 있는 황시연은 팝, 라틴, 세미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고혹적인 음색과 섬세하고 풍부함이 느껴지는 보컬 톤으로 가요팬들의 인정을 받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며 많은 가수들을 배출하며 실력을 인정 받은 황시연이 선보이는 소프트 발라드의 정석”이라며 신곡의 인기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드라마 ‘내일도 맑음’(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 강하늬가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황시연, ‘내일도 맑음’ OST 합류…‘놀라지 마요’ 발라드 정석 과시

나하나 기자 승인 2018.09.28 08:33 | 최종 수정 2137.06.25 00:00 의견 0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뷰어스=나하나 기자] 감성 보컬 황시연이 KBS1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수록곡 ‘놀라지 마요’를 30일 정오 공개한다.

기존 발표곡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황시연은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사랑의 감성을 미려한 가사에 담은 ‘놀라지 마요’를 완벽한 가창을 통해 곡을 완성했다.

‘놀라지 마요’는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이끌며 황시연의 청초한 음색을 통해 편안함을 주는 곡이다. 이 곡은 왕성하게 드라마 OST 작업을 해오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신예 김진아의 합작품으로 드라마 영상과 더해져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컬 강사를 거쳐 실용음악과 교수로 강단에 서며 가수 활동을 겸하고 있는 황시연은 팝, 라틴, 세미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고혹적인 음색과 섬세하고 풍부함이 느껴지는 보컬 톤으로 가요팬들의 인정을 받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며 많은 가수들을 배출하며 실력을 인정 받은 황시연이 선보이는 소프트 발라드의 정석”이라며 신곡의 인기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드라마 ‘내일도 맑음’(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 강하늬가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