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신동엽 티셔츠가 화제다. 배정남 친구와 띠 동갑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같은 옷을 입은 탓이다. (사진=SBS 방송캡처)   [뷰어스=윤슬 기자] ‘미우새’ 신동엽의 패션 센스가 티셔츠 한 장으로 증명됐다.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한 배정남의 죽마고우가 화면에 등장하자 스튜디오가 술렁거렸다. 이내 이선희는 신동엽에게 “옷이 같다”고 알려주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배정남 친구는 학창시절 배우를 꿈꿨던 인물이다. 여기에 1983년 생으로 올해 36세. 같은 티셔츠를 입은 신동엽과는 띠 동갑이다.  배우 지망생에 12살이나 어린 배정남 친구과 같은 티셔츠를 입은 신동엽의 패션 센스가 눈에 띄는 대목이다. 해당 제품은 C브랜드 러브니트로 20만원대다.  이날 배정남은 오랜만에 만난 고향친구에게 자신이 직접 만든 티셔츠를 선물했다.

신동엽-배정남 띠 동갑 나이차 무색, 티셔츠 얼마짜리기에…‘패션센스 돋보여’

윤슬 기자 승인 2018.12.09 23:43 | 최종 수정 2137.11.16 00:00 의견 1
'미우새' 신동엽 티셔츠가 화제다. 배정남 친구와 띠 동갑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같은 옷을 입은 탓이다. (사진=SBS 방송캡처)
'미우새' 신동엽 티셔츠가 화제다. 배정남 친구와 띠 동갑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같은 옷을 입은 탓이다. (사진=SBS 방송캡처)

 

[뷰어스=윤슬 기자] ‘미우새’ 신동엽의 패션 센스가 티셔츠 한 장으로 증명됐다.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한 배정남의 죽마고우가 화면에 등장하자 스튜디오가 술렁거렸다. 이내 이선희는 신동엽에게 “옷이 같다”고 알려주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배정남 친구는 학창시절 배우를 꿈꿨던 인물이다. 여기에 1983년 생으로 올해 36세. 같은 티셔츠를 입은 신동엽과는 띠 동갑이다. 

배우 지망생에 12살이나 어린 배정남 친구과 같은 티셔츠를 입은 신동엽의 패션 센스가 눈에 띄는 대목이다. 해당 제품은 C브랜드 러브니트로 20만원대다. 

이날 배정남은 오랜만에 만난 고향친구에게 자신이 직접 만든 티셔츠를 선물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