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희망조약돌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팀코리아가 국내의 빈곤소외계층인 불우이웃들을 돕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평소 국내의 빈곤소외계층에 대해서 남달리 관심이 많았던 ㈜팀코리아 배진수 대표는 오랫동안 꾸준하고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활동을 몸소 실천해왔던 선행천사다.
이번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배진수 대표는 국내의 빈곤어르신과 불우아동을 위해 어떤 선행을 할까 고민하던 중 최근 청년NGO단체로 국내빈곤구제를 슬로건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에 물품후원 전달식을 갖게 됐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생활고에 시달리는 어린이와 어르신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총 3천만원 가량의 물품후원이 전달됐다. 또 전달식과 함께 ‘기부나눔문화확산’이라는 공동의 취지 하에 양 기관의 업무협약식도 성공리에 진행됐다.
팀코리아의 배진수 대표는 “앞으로도 국내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서 더욱 열심히 벌어서 나눌 줄 아는 사회적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희망조약돌의 이재원 이사장은 “요즘 같은 불황기에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좋은 모범을 보여주셔서 뜻깊은 자리였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팀코리아는 남녀노소 다양하게 먹고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 제품을 생산하여 서비스 및 유통하고 있는 회사로 최근 어부김어포를 출시하여 판매호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