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프 제공 [뷰어스=김현 기자] 위메프 랭킹특가 구매에 실패한 소비자들의 재도전이 이어지고 있다. 26일 0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위메프 랭킹특가’가 랭크됐다. 하루 전인 25일부터 시작된 위메프의 랭킹특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네티즌의 관심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이벤트의 특성상 첫날 가장 많은 사람이 몰렸던 탓에 한정된 수량이 조기 마감, 구매에 실패한 네티즌의 볼멘 소리가 가득했다. 이들은 둘째 날 오픈되는 위메프 랭킹특가 제품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날 0시를 기해 공개된 제품은 TV부터 이불세트, 로봇청소기, 무선청소기를 비롯해 각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위메프 랭킹특가 첫날 못지않은 다양하고 알찬 제품들이 나오면서 오늘 11시 특가 타임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위메프 랭킹특가, 첫날 실패→재도전...‘0시’만 기다렸다?

김현 기자 승인 2019.03.26 01:53 | 최종 수정 2138.06.18 00:00 의견 0
사진=위메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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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어스=김현 기자] 위메프 랭킹특가 구매에 실패한 소비자들의 재도전이 이어지고 있다.

26일 0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위메프 랭킹특가’가 랭크됐다. 하루 전인 25일부터 시작된 위메프의 랭킹특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네티즌의 관심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이벤트의 특성상 첫날 가장 많은 사람이 몰렸던 탓에 한정된 수량이 조기 마감, 구매에 실패한 네티즌의 볼멘 소리가 가득했다.

이들은 둘째 날 오픈되는 위메프 랭킹특가 제품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날 0시를 기해 공개된 제품은 TV부터 이불세트, 로봇청소기, 무선청소기를 비롯해 각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위메프 랭킹특가 첫날 못지않은 다양하고 알찬 제품들이 나오면서 오늘 11시 특가 타임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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