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골목식당'   [뷰어스=윤지호 기자] 골목식당 조보아의 하차이유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골목식당 조보아의 하차이유는 3일 방송에서 새 MC 정인선의 합류에 화제가 된 것. 골목식당 조보아의 하차이유로 거제도 편에서 그가 내건 말이 영향을 미친 것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짐작이 모아지고 있다. 거제 거주민 시식단 방문 당시 코다리찜에서 쓴 맛이 난다는 혹평을 받은 식당이 있었다. 당시 김성주와 조보아는 자신이 생각하는 이것이 원인이 아니라면 MC에서 하차하겠다는 발언을 한 바 있다. 해당 발언으로 인한 하차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지난 1여년간 ‘골목식당’ MC로 활약한 조보아는 일명 ‘공감 요정’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특히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다양한 그의 표정들은 음식의 맛을 고스란히 알려주기도 했다. 그는 남다른 열정과 센스를 보인만큼 ‘맛없슐랭’ ‘빌런 판독기’ ‘시식요정’ ‘설거지 요정’ 등 많은 별명을 얻기도 했다.

골목식당 조보아 하차이유, 설마 코다리찜 때문?

윤지호 기자 승인 2019.04.04 01:12 | 최종 수정 2138.07.06 00:00 의견 0
사진=SBS '골목식당'
사진=SBS '골목식당'

 

[뷰어스=윤지호 기자] 골목식당 조보아의 하차이유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골목식당 조보아의 하차이유는 3일 방송에서 새 MC 정인선의 합류에 화제가 된 것.

골목식당 조보아의 하차이유로 거제도 편에서 그가 내건 말이 영향을 미친 것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짐작이 모아지고 있다.

거제 거주민 시식단 방문 당시 코다리찜에서 쓴 맛이 난다는 혹평을 받은 식당이 있었다. 당시 김성주와 조보아는 자신이 생각하는 이것이 원인이 아니라면 MC에서 하차하겠다는 발언을 한 바 있다. 해당 발언으로 인한 하차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지난 1여년간 ‘골목식당’ MC로 활약한 조보아는 일명 ‘공감 요정’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특히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다양한 그의 표정들은 음식의 맛을 고스란히 알려주기도 했다.

그는 남다른 열정과 센스를 보인만큼 ‘맛없슐랭’ ‘빌런 판독기’ ‘시식요정’ ‘설거지 요정’ 등 많은 별명을 얻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