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할시 SNS   [뷰어스=윤지호 기자] 할시(Halsey)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할시(Halsey)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2014년 데뷔, 올해 5년 차 활동을 맞이했다. 할시(Halsey)는 7일 방콕에서 열린 방탄소년단의 신곡 무대를 피처링해 현재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진 상황. 할시는 독특한 음색, 몽환적이며 뛰어난 음악실력으로 유니크한 보컬 분위기가 특징이다. 특히 공개적으로 자신이 바이섹슈얼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날 할시와 방탄소년단의 무대에 팬들은 “월드클라스라 스케일이 남다르다” “이번 앨범도 대박 예감이다”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할시(Halsey), 바이섹슈얼의 독특한 음악… 갑자기 왜 떴나봤더니

윤지호 기자 승인 2019.04.08 00:42 | 최종 수정 2138.07.14 00:00 의견 0
사진=할시 SNS
사진=할시 SNS

 

[뷰어스=윤지호 기자] 할시(Halsey)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할시(Halsey)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2014년 데뷔, 올해 5년 차 활동을 맞이했다.

할시(Halsey)는 7일 방콕에서 열린 방탄소년단의 신곡 무대를 피처링해 현재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진 상황.

할시는 독특한 음색, 몽환적이며 뛰어난 음악실력으로 유니크한 보컬 분위기가 특징이다. 특히 공개적으로 자신이 바이섹슈얼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날 할시와 방탄소년단의 무대에 팬들은 “월드클라스라 스케일이 남다르다” “이번 앨범도 대박 예감이다”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