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이언트핑크 SNS)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자신의 민낯이 가수 수지와 닮았다고 언급했다.  자이언트핑크는 2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했다.  방송 중 자이언트핑크는 “민낯과 화장한 모습이 정말 많이 다르다. 오늘 민낯인데 이미지 자체가 아예 다르지 않냐”고 입을 열었다. 이에 박명수는 “그렇다. 사실 오늘 봤을 때 깜짝 놀랐다”고 답해 웃음을 줬다.  자이언트핑크는 “내가 민낯일 때 수지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수지는 아니고 수지큐를 닮았다”고 하면서도 “그냥 내 나잇대 개그”라고 반응해 눈길을 끌었다.

자이언트 핑크, 얼굴 부심 “수지 닮았다”

서주원 기자 승인 2019.04.26 12:30 | 최종 수정 2138.08.19 00:00 의견 0

 

(사진=자이언트핑크 SNS)
(사진=자이언트핑크 SNS)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자신의 민낯이 가수 수지와 닮았다고 언급했다. 

자이언트핑크는 2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했다. 

방송 중 자이언트핑크는 “민낯과 화장한 모습이 정말 많이 다르다. 오늘 민낯인데 이미지 자체가 아예 다르지 않냐”고 입을 열었다. 이에 박명수는 “그렇다. 사실 오늘 봤을 때 깜짝 놀랐다”고 답해 웃음을 줬다. 

자이언트핑크는 “내가 민낯일 때 수지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수지는 아니고 수지큐를 닮았다”고 하면서도 “그냥 내 나잇대 개그”라고 반응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