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3개월 동안 무려 1100개 팔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직접 구매한 후기 봤더니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믿고 살 수 있는 이유는 따로 있었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현재 현대홈쇼핑을 통해 여러 차례 판매가 됐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현대홈쇼핑 직원들이 가장 많이 찾은 상품은 뷰티 제품으로, 그 주인공은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었다. 한국경제에 따르면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3개월 동안 1100개 팔렸다. 스틱형으로 화장품이 손에 묻지 않는다는 장점 때문에 일반 소비자 사이에도 입소문이 많이 났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여직원이 약 500명인 것을 감안할 때 1인당 두 개 이상씩 구매한 꼴”이라며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찾는 경우가 많았다”고 설명했다. 해당 직원들 외에도 온라인상에는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선물로 받았거나, 직접 구매해 사용한 후기가 다수 올라와 있다. 이들 대부분은 높은 커버력에 감탄을 했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홈쇼핑 직원들도 꽂혔다? “1인당 2개 구매한 꼴”

김현 기자 승인 2019.05.20 10:05 | 최종 수정 2138.10.06 00:00 의견 0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3개월 동안 무려 1100개 팔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직접 구매한 후기 봤더니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믿고 살 수 있는 이유는 따로 있었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현재 현대홈쇼핑을 통해 여러 차례 판매가 됐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현대홈쇼핑 직원들이 가장 많이 찾은 상품은 뷰티 제품으로, 그 주인공은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었다.

한국경제에 따르면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3개월 동안 1100개 팔렸다. 스틱형으로 화장품이 손에 묻지 않는다는 장점 때문에 일반 소비자 사이에도 입소문이 많이 났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여직원이 약 500명인 것을 감안할 때 1인당 두 개 이상씩 구매한 꼴”이라며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찾는 경우가 많았다”고 설명했다.

해당 직원들 외에도 온라인상에는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선물로 받았거나, 직접 구매해 사용한 후기가 다수 올라와 있다. 이들 대부분은 높은 커버력에 감탄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