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진짜 절반가에 내놓은 상품은 단 두개?  -슬로우, 이벤트 외 추가 할인 받는 법 사진=슬로우 홈페이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의 ‘반값’ 타이틀은 트릭이었을까. 슬로우는 21일 통큰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홍보했다. 무려 절반가에 원하던 슬로우의 상품을 가져갈 수 있는 흔하지 않은 기회라고 네티즌은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실상은 달랐다. 최대 50%라는 조건을 걸었지만 실제 이 할인율이 적용된 상품은 단 두 가지에 불과하다. 나머지 상품은 적게는 15%의 할인율이 적용되어 있다. 가장 큰 할인율이 적용된 제품은 ‘슬로우 메모리폼 침대 오가닉 상단커버’와 ‘슬로우 메모리폼 매트리스 우드 프레임’이다. 이들 두 제품에만 반절의 가격이 책정됐다. 하지만 또 다른 방법도 있다. 이번 슬로우 이벤트와 별개로 ‘스토어찜’ ‘톡톡친구’ 등의 이벤트 할인을 이용하면 할인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슬로우, ‘반값’ 타이틀 내걸었지만...실상은 할인율 천차만별?

김현 기자 승인 2019.05.21 09:41 | 최종 수정 2138.10.08 00:00 의견 0

-슬로우, 진짜 절반가에 내놓은 상품은 단 두개? 

-슬로우, 이벤트 외 추가 할인 받는 법

사진=슬로우 홈페이지
사진=슬로우 홈페이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의 ‘반값’ 타이틀은 트릭이었을까.

슬로우는 21일 통큰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홍보했다. 무려 절반가에 원하던 슬로우의 상품을 가져갈 수 있는 흔하지 않은 기회라고 네티즌은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실상은 달랐다. 최대 50%라는 조건을 걸었지만 실제 이 할인율이 적용된 상품은 단 두 가지에 불과하다. 나머지 상품은 적게는 15%의 할인율이 적용되어 있다.

가장 큰 할인율이 적용된 제품은 ‘슬로우 메모리폼 침대 오가닉 상단커버’와 ‘슬로우 메모리폼 매트리스 우드 프레임’이다. 이들 두 제품에만 반절의 가격이 책정됐다.

하지만 또 다른 방법도 있다. 이번 슬로우 이벤트와 별개로 ‘스토어찜’ ‘톡톡친구’ 등의 이벤트 할인을 이용하면 할인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