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디에이치플레이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오왠(O.WHEN)이 정규 1집을 들고 다음달 찾아온다. 소속사 디에이치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왠은 현재 6월 정규 발매를 앞두고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이번 앨범엔 기존 오왠 스타일의 곡부터 밝은 스타일의 곡까지 총 11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다. 데뷔 3년 만에 인디신을 넘어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고 있는 오왠은 그동안 미니앨범(EP) 두장과 5장의 싱글 그리고 OST 및 기획앨범 등에 참여하며 활동해왔다. 특히 지난 연말엔 SBS ‘더팬’ 출연으로 대중적인 인지도까지 얻으며 발표하는 곡마다 점점 좋은 음원차트 성적을 보이고 있다. 최근 발표한 싱글 ‘미지근한 밤’은 멜론 실시간 17위까지 올랐었다.

싱어송라이터 오왠, 6월 정규 1집으로 컴백

김희윤 기자 승인 2019.05.28 10:33 | 최종 수정 2138.10.22 00:00 의견 0
사진제공=디에이치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디에이치플레이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오왠(O.WHEN)이 정규 1집을 들고 다음달 찾아온다.

소속사 디에이치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왠은 현재 6월 정규 발매를 앞두고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이번 앨범엔 기존 오왠 스타일의 곡부터 밝은 스타일의 곡까지 총 11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다.

데뷔 3년 만에 인디신을 넘어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고 있는 오왠은 그동안 미니앨범(EP) 두장과 5장의 싱글 그리고 OST 및 기획앨범 등에 참여하며 활동해왔다.

특히 지난 연말엔 SBS ‘더팬’ 출연으로 대중적인 인지도까지 얻으며 발표하는 곡마다 점점 좋은 음원차트 성적을 보이고 있다. 최근 발표한 싱글 ‘미지근한 밤’은 멜론 실시간 17위까지 올랐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