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퀴즈 배너 타고 들어가야 안전 -안다르, 퀴즈 풀면 쏟아지는 적립금 사진=안다르 사이트 캡처 안다르에서 주어지는 ‘공짜 돈’을 손에 쥐기 위해서는 번지수를 잘 찾아야 한다. 안다르는 28일 네 번째 생일을 맞아 고객들에게 선물을 쏟아낸다. 여러 가지의 방법이 동원되는 가운데, 눈길을 끄는 것은 고객들이 힘을 모아 ‘공짜돈’을 얻어내는 행사다. 안다르의 생일자를 답글에 올려 정해진 수를 만족시키면 된다. 유의할 점은 답글을 남기는 위치다. 안다르에서 마련한 공간이 아닌 곳에 답글을 입력하면 무용지물이 된다. 하지만 이미 안다르가 마련한 퀴즈 공간이 아닌, 공지글에 답글이 쇄도하고 있다. 해당 공간에 글을 아무리 남겨도 참여자로 인정이 되지 않기 때문에 헛수고나 다름 없다. 이런 헛수고를 덜기 위해서는 일명 ‘초록창’을 통한 접근을 추천하고 있다.

안다르, ‘헛수고’하는 이들도? 번지수 잘못 찾으면 말짱 ‘꽝’

김현 기자 승인 2019.05.28 11:04 | 최종 수정 2138.10.22 00:00 의견 0

-안다르, 퀴즈 배너 타고 들어가야 안전

-안다르, 퀴즈 풀면 쏟아지는 적립금

사진=안다르 사이트 캡처
사진=안다르 사이트 캡처

안다르에서 주어지는 ‘공짜 돈’을 손에 쥐기 위해서는 번지수를 잘 찾아야 한다.

안다르는 28일 네 번째 생일을 맞아 고객들에게 선물을 쏟아낸다. 여러 가지의 방법이 동원되는 가운데, 눈길을 끄는 것은 고객들이 힘을 모아 ‘공짜돈’을 얻어내는 행사다.

안다르의 생일자를 답글에 올려 정해진 수를 만족시키면 된다. 유의할 점은 답글을 남기는 위치다. 안다르에서 마련한 공간이 아닌 곳에 답글을 입력하면 무용지물이 된다.

하지만 이미 안다르가 마련한 퀴즈 공간이 아닌, 공지글에 답글이 쇄도하고 있다. 해당 공간에 글을 아무리 남겨도 참여자로 인정이 되지 않기 때문에 헛수고나 다름 없다.

이런 헛수고를 덜기 위해서는 일명 ‘초록창’을 통한 접근을 추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