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7월 1일 군 입대...콘서트 불참 -디오, 시우민에 이어 엑소 中 군입대 두 번째 멤버 사진=세훈 인스타그램 엑소 디오(도경수)도 잠시 팬들의 곁을 떠난다. 30일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 도경수가 오는 7월의 첫날 군 입대를 한다고 전했다. 엑소 시우민에 이어 군의 부름을 받게 됐다. 앞서 시우민의 입대를 며칠 앞두고 멤버들은 모두 모여 식사를 즐기곤 했다. 당시 세훈이 자신의 SNS에 해당 사진을 올리면서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공개된 사진에서 엑소 시우민과 도경수, 세훈, 첸, 백현, 찬열 등을 서로 어깨 동무를 하거나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해당 만남이 시우민의 입대를 위한 것이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군입대를 얼마 남겨두지 않은 상황이었기 때문에 그를 보내는 의미에서 만든 자리가 아니었냐는 이야기가 나돌았다. 이에 이번 도경수를 보내기 위한 멤버들의 회동도 있을 것이라는 추측이 돌고 있다. 이미 군 입대한 시우민을 제외하고 나머지 멤버들과 디오의 훈훈한 만남 사진을 기대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도경수(디오) 위해 또 뭉칠까? 멤버 軍 보내기 전 보였던 엑소 회동

김현 기자 승인 2019.05.30 13:09 | 최종 수정 2138.10.26 00:00 의견 0

-도경수, 7월 1일 군 입대...콘서트 불참

-디오, 시우민에 이어 엑소 中 군입대 두 번째 멤버

사진=세훈 인스타그램
사진=세훈 인스타그램

엑소 디오(도경수)도 잠시 팬들의 곁을 떠난다.

30일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 도경수가 오는 7월의 첫날 군 입대를 한다고 전했다. 엑소 시우민에 이어 군의 부름을 받게 됐다.

앞서 시우민의 입대를 며칠 앞두고 멤버들은 모두 모여 식사를 즐기곤 했다. 당시 세훈이 자신의 SNS에 해당 사진을 올리면서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공개된 사진에서 엑소 시우민과 도경수, 세훈, 첸, 백현, 찬열 등을 서로 어깨 동무를 하거나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해당 만남이 시우민의 입대를 위한 것이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군입대를 얼마 남겨두지 않은 상황이었기 때문에 그를 보내는 의미에서 만든 자리가 아니었냐는 이야기가 나돌았다.

이에 이번 도경수를 보내기 위한 멤버들의 회동도 있을 것이라는 추측이 돌고 있다. 이미 군 입대한 시우민을 제외하고 나머지 멤버들과 디오의 훈훈한 만남 사진을 기대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