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셜스타, 김진경과 열애 언제부터? -크루셜스타, 일중독 벗어나게 한 연인? 사진=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크루셜스타가 주변인들의 잔소리를 민망하게 했다. 30일 뉴시스에 따르면 크루셜스타와 모델 김진경이 일년여에 걸쳐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일중독’이라 불리던 크루셜스타가 보여준 반전이었다. 지인들이 보기에 크루셜스타와 연애는 제법 거리가 있었다. 일에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왔기 때문이다. 크루셜스타는 티브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나이를 한 살, 두 살씩 먹을수록 저라는 사람의 자아가 예전보다 확고해졌다. 예전에는 말랑말랑했다면 이제는 견고해진 것 같다. 물론 여전히 제게 슬럼프와 혼란은 삶의 일부이자 동반자 같은 느낌이지만 제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정확히 알고 저만의 방향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흔들리지 않는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특히 크루셜스타는 스스로 "약간 일중독이 있다"고 표현할 정도였다. 오죽하면 주위에서 "일 좀 그만하고 재밌게 살라"고 잔소리까지 할 정도라고. 하지만 크루셜스타는 열애도 하고, 데이트도 하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나름의 즐거운 일상을 보내왔던 것으로 보인다.

크루셜스타, 알고 보니 ‘일중독’이라고? 주변 잔소리 ‘민망’하게 된 속사정

김현 기자 승인 2019.05.30 13:45 | 최종 수정 2138.10.26 00:00 의견 0

-크루셜스타, 김진경과 열애 언제부터?

-크루셜스타, 일중독 벗어나게 한 연인?

사진=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사진=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크루셜스타가 주변인들의 잔소리를 민망하게 했다.

30일 뉴시스에 따르면 크루셜스타와 모델 김진경이 일년여에 걸쳐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일중독’이라 불리던 크루셜스타가 보여준 반전이었다.

지인들이 보기에 크루셜스타와 연애는 제법 거리가 있었다. 일에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왔기 때문이다.

크루셜스타는 티브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나이를 한 살, 두 살씩 먹을수록 저라는 사람의 자아가 예전보다 확고해졌다. 예전에는 말랑말랑했다면 이제는 견고해진 것 같다. 물론 여전히 제게 슬럼프와 혼란은 삶의 일부이자 동반자 같은 느낌이지만 제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정확히 알고 저만의 방향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흔들리지 않는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특히 크루셜스타는 스스로 "약간 일중독이 있다"고 표현할 정도였다. 오죽하면 주위에서 "일 좀 그만하고 재밌게 살라"고 잔소리까지 할 정도라고. 하지만 크루셜스타는 열애도 하고, 데이트도 하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나름의 즐거운 일상을 보내왔던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