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 중앙연구소가 8년 동안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귀감이 되고 있다. 21일, 삼진제약은 기민효 중앙연구소장을 비롯한 연구소 전 직원과 우만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만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후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중앙연구소 임직원은 우만종합사회복지관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선풍기를 구입해 조립하고, 주변 단지 내 80세 이상 주민들에게 직접 배달하는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삼진제약 중앙연구소는 2012년부터 8년 째 우만종합사회복지관에서 나눔 활동을 펼쳐왔던 바다. 우만노인종합복지관은 천주교 수원교구 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복지시설이다. 기민효 삼진제약 연구소장은 "중앙연구소의 작은 정성으로 지역 주민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나눔활동 8년째…삼진제약 중앙연구소, 사회복지관 기부 및 봉사

문다영 기자 승인 2019.06.21 14:04 | 최종 수정 2138.12.09 00:00 의견 0
사진=삼진제약
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 중앙연구소가 8년 동안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귀감이 되고 있다.

21일, 삼진제약은 기민효 중앙연구소장을 비롯한 연구소 전 직원과 우만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만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후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중앙연구소 임직원은 우만종합사회복지관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선풍기를 구입해 조립하고, 주변 단지 내 80세 이상 주민들에게 직접 배달하는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삼진제약 중앙연구소는 2012년부터 8년 째 우만종합사회복지관에서 나눔 활동을 펼쳐왔던 바다. 우만노인종합복지관은 천주교 수원교구 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복지시설이다.

기민효 삼진제약 연구소장은 "중앙연구소의 작은 정성으로 지역 주민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