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net   청하와 (여자)아이들의 컴백 무대가 27일(오늘)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공개된다.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은 “네 번째 미니 앨범으로 6개월 만에 돌아온 청하는 타이틀곡 ‘스냅핑(Snapping)’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무대를 통해 청하만이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청하는 타이틀곡 외에도 ‘우리가 즐거워’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한층 더 성장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여자)아이들은 디지털 싱글 ‘Uh-Oh’로 그 동안의 모습과는 다른 레트로한 매력의 모습을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전소미, SF9, 우주소녀, 레오, 러블리즈, 원어스, 프로미스나인, 에이티즈, 라나 등이 출연한다.

[방송 스토리] ‘엠카운트다운’, 청하-(여자)아이들 컴백 무대 꾸민다

유명준 기자 승인 2019.06.27 10:22 | 최종 수정 2138.12.21 00:00 의견 0
사진제공=Mnet
사진제공=Mnet

 

청하와 (여자)아이들의 컴백 무대가 27일(오늘)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공개된다.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은 “네 번째 미니 앨범으로 6개월 만에 돌아온 청하는 타이틀곡 ‘스냅핑(Snapping)’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무대를 통해 청하만이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청하는 타이틀곡 외에도 ‘우리가 즐거워’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한층 더 성장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여자)아이들은 디지털 싱글 ‘Uh-Oh’로 그 동안의 모습과는 다른 레트로한 매력의 모습을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전소미, SF9, 우주소녀, 레오, 러블리즈, 원어스, 프로미스나인, 에이티즈, 라나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