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장맛비, 언제까지 계속되나 -오늘날씨, 체감온도 26.1도 사진=KBS1 뉴스캡처 오늘 날씨 예보에 따르면 전국에 장맛비가 내린다. 10일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날씨는 하루 종일 구름이 가득하다. 오전부터 하늘은 구름으로 뒤덮여 있으며, 바람도 제법 불고 있다. 서울 기준 오늘 날씨예보에는 오후 6시쯤부터 비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 장맛비는 목요일인 내일(11일)오후까지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주말이 다가오는 가운데 전해진 전국의 장맛비 소식은 피크닉을 계획했던 이들에게 절망적인 날씨다. 다행히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전까지는 비가 내릴 확률이 적다. 하지만 대기가 여전히 불안정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기상 상황이 다소 달라질 가능성도 있다. 오늘 날씨 예보에 따르면 주말에는 강수 확률이 30%가량 된다. 전국에 장맛비가 내리면서 무더위는 잠시 주춤할 것으로 보인다. 더구나 바람까지 불어 오늘의 체감 온도는 26.1도를 보이고 있다.

[오늘날씨] 전국 장맛비, 강수 확률 얼마나? 비 시작·끝나는 시간 봤더니

김현 기자 승인 2019.07.10 09:57 | 최종 수정 2139.01.16 00:00 의견 0

-전국 장맛비, 언제까지 계속되나

-오늘날씨, 체감온도 26.1도

사진=KBS1 뉴스캡처
사진=KBS1 뉴스캡처

오늘 날씨 예보에 따르면 전국에 장맛비가 내린다.

10일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날씨는 하루 종일 구름이 가득하다. 오전부터 하늘은 구름으로 뒤덮여 있으며, 바람도 제법 불고 있다.

서울 기준 오늘 날씨예보에는 오후 6시쯤부터 비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 장맛비는 목요일인 내일(11일)오후까지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주말이 다가오는 가운데 전해진 전국의 장맛비 소식은 피크닉을 계획했던 이들에게 절망적인 날씨다. 다행히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전까지는 비가 내릴 확률이 적다.

하지만 대기가 여전히 불안정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기상 상황이 다소 달라질 가능성도 있다. 오늘 날씨 예보에 따르면 주말에는 강수 확률이 30%가량 된다.

전국에 장맛비가 내리면서 무더위는 잠시 주춤할 것으로 보인다. 더구나 바람까지 불어 오늘의 체감 온도는 26.1도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