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 더 코너, 빠르게 끝난 퀴즈  -어라운드 더 코너, 몇명이나 참가했나  사진=토스홈페이지 캡처 어라운드 더 코너 퀴즈도 단숨에 마무리됐다. 22일 금융플랫폼 ‘토스’의 행운퀴즈로 어라운드 더 코너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어라운드 더 코너 퀴즈는 시작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은 수의 참여를 기록하면서 퀴즈가 마무리됐다. 이번 어라운드 더 코너 뿐만 아니라 토스 행운퀴즈는 퀴즈라는 명목 하에 이벤트를 여러 차례 진행했고, 이로 인한 고객 유치에 성공하고 있다. 물론 상술이라는 것을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토스 행운퀴즈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이 많다. 이는 퀴즈를 참여하는데 있어 누구에게나 기회가 평등하다는 것과 문제라는 난관을 통과했다는 통쾌함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어라운드 더 코너, ‘상술’ 알면서도 참여도 높은 진짜 이유

김현 기자 승인 2019.07.22 14:54 | 최종 수정 2139.02.09 00:00 의견 0

-어라운드 더 코너, 빠르게 끝난 퀴즈 

-어라운드 더 코너, 몇명이나 참가했나 

사진=토스홈페이지 캡처
사진=토스홈페이지 캡처

어라운드 더 코너 퀴즈도 단숨에 마무리됐다.

22일 금융플랫폼 ‘토스’의 행운퀴즈로 어라운드 더 코너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어라운드 더 코너 퀴즈는 시작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은 수의 참여를 기록하면서 퀴즈가 마무리됐다.

이번 어라운드 더 코너 뿐만 아니라 토스 행운퀴즈는 퀴즈라는 명목 하에 이벤트를 여러 차례 진행했고, 이로 인한 고객 유치에 성공하고 있다.

물론 상술이라는 것을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토스 행운퀴즈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이 많다.

이는 퀴즈를 참여하는데 있어 누구에게나 기회가 평등하다는 것과 문제라는 난관을 통과했다는 통쾌함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