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왔다, 감(感)’ 이웃 공감 캠페인 전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왔다, 감(感)!’ 이웃 공감 캠페인을 펼친다. 서울시 32개 시범 단지 3만여 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공동 주택 입주민에게 문고리 방향제를 매개체로 이웃과 소통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왔다, 감(感)!’ 캠페인은 메시지를 적은 방향제를 이웃이 문고리에 걸어 소통하고 이를 인증하는 캠페인으로 이웃 간 소통 부재를 해결하고 서로 공감하는 이웃 문화 확산을 위한 대규모 자원봉사 프로젝트다.
문고리 방향제에는 ‘아모레성수’의 향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 ‘퍼즐우드’의 향을 입혔다. 아모레퍼시픽과 서울시자원봉사센터 그리고 3개 자치구(노원구, 서초구, 양천구)가 협력하는 이 캠페인은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쉽고 재미있는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에 대한 관심과 관계 개선을 촉구하고자 한다.
◆LF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 출시
사진=LF.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여행자를 위한 특별한 패키지인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Traveller’s Beauty Kit)’를 출시했다. 금색 각인이 새겨진 2종의 럭셔리한 상자에 불리의 대표 제품들과 뷰티 액세서리를 담은 구성으로, 여행 중에도 자신만의 뷰티 케어 루틴을 유지하고 ‘웰니스(wellness) 여행’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다.
장거리 여행을 위한 ‘그레이트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The Great Traveller’s Beauty Kit)는 불리의 베스트 제품 14종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립밤, 수분크림, 핸드크림, 향수, 바디로션,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치실, 미니칫솔 등 데일리 뷰티 케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담았다. 일부 아이템에 이니셜 각인을 할 수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주말 여행 및 단거리 여행을 위한 ‘리틀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The Little Traveller’s Beauty Kit)는 불리의 필수 제품 8종으로 구성됐다.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는 30일부터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청담 부띠크’와 백화점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중순부터는 LF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론칭 예정이다.
◆SGC솔루션, 여름철 맞이 글라스락 텀블러 신제품 3종 출시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여름 시즌을 맞아 텀블러 신제품 3종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선보인다. 음료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선보이는 제품으로, 야외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휴대성과 편의성은 물론,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힌 텀블러들이다. ‘글라스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는 뚜껑 상단에 일체형 핸들을 적용해 야외 활동 시에도 안정적이고, 편리한 휴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활동성이 높은 만큼 최대 12시간 보온과 24시간 보냉, 26시간의 얼음 유지력을 갖췄으며,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해 내식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글라스락 플레인 이지그립 텀블러’는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글라스락 텀블러 중 스테디셀러인 ‘플레인’ 시리즈에 편의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슬라이드캡과 빨대캡을 활용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음료를 즐길 수 있고, 손잡이와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바닥면 실리콘 패드가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부에는 STS304 재질을 적용했고, 뚜껑에는 내열성이 강한 트라이탄 소재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연마제 제거 작업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글라스락 듀얼 리드 텀블러’는 사용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타입의 캡으로 구성한 제품이다. A타입으로는 손잡이로 휴대성을 높인 메탈캡과 빨대 없이도 쉽게 바로 음용할 수 있는 D링캡이 구성됐으며, B타입으로 편리한 원터치 핸들캡과 음료를 따를 시에 뚜껑 고리를 고정해 사용할 수 있는 O링캡이 구성됐다.
◆KFC, '켄터키 버번 하이볼 2종' 압구정로데오점 한정 판매
사진=KFC.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는 아메리칸 버번 위스키의 대명사 '에반 월리엄스(Evan Williams)'의 플레이버 위스키를 베이스로 한 ‘켄터키 버번 하이볼 2종’을 KFC 압구정로데오점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 전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버번 위스키 브랜드 ‘에반 윌리엄스’는 부드럽고 풍부한 향을 지녀 특히 하이볼 베이스로 인기가 좋다. '켄터키 버번 하이볼 애플'은 버번 위스키의 부드러움과 상큼하고 달달한 청사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켄터키 버번 하이볼 파이어'는 달콤한 꿀에 절인 시나몬의 풍미와 스파이시함이 강렬하고 따뜻한 피니쉬감을 선사한다. KFC ‘켄터키 버번 하이볼 2종’은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KFC 메뉴와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버거펍(Burger Pub) 컨셉의 스페셜 매장 ‘압구정로데오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2종 모두 4900원에 즐길 수 있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선생님 300기수 돌파 기념 모집 확대
사진=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회장 김무상)가 푸르넷 선생님 300기수 돌파를 기념해 선생님 모집을 확대 실시하고, 공부방 예비 창업자에게도 추가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푸르넷은 60여 년간 축적된 교육 노하우를 지닌 금성출판사의 커리큘럼과 독보적인 교사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1997년부터 현재까지 국내 대표 공부방으로 자리매김했다. 그 결과, 푸르넷 선생님 기수가 300기를 돌파하는 성과를 이뤘다.
이를 기념해 금성출판사는 기존 제공되는 초기정착금에 추가 정착지원금을 지급하며, 무료 전문 교육부터 초도 물품 무료 지원 등 풍성한 지원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오는 6월28일까지 푸르넷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 리그램 후, 참여 인증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세트(5명), 비비큐 황금올리브 치킨(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