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방송화면 캡처)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가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에 출연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과 관련된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19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는 생방송을 진행하고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를 초대했다. 앞서 허경영 대표는 같은 방송에 출연한 가수 최사랑에 의해 논란의 중심에 선 바 있다. 그녀가 사실혼 등 여러 이야기를 주장했었기 때문. 이와 관련해 허경영 대표는 모두 사실이 아님을 주장했다. 특히 그녀의 임신중절 주장에 대해서는 "금시초문"이라며 강하게 반박했다. 그녀가 자신과 만난지 한 달만에 병원에 갔기에 시기자 맞지 않는다는 주장이다. 이어 허 대표는 다른 병 때문에 치료 받은 것이라고 말하며 그녀의 병원 방문 이유가 임신중절이 아님을 강조했다. 한편 지난 2018년 12월 피선거권을 회복한 허경영 대표는 오는 2020년 21대 총선에 당원들을 출마시킬 예정임을 밝히기도 했다.

허경영 "임신중절 이야기는 금시초문"…각종 의혹 전면 부인

허경영, 가로세로연구소 출연

김현 기자 승인 2019.12.19 17:17 | 최종 수정 2019.12.19 18:47 의견 0
(사진=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방송화면 캡처)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가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에 출연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과 관련된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19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는 생방송을 진행하고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를 초대했다. 앞서 허경영 대표는 같은 방송에 출연한 가수 최사랑에 의해 논란의 중심에 선 바 있다. 그녀가 사실혼 등 여러 이야기를 주장했었기 때문.

이와 관련해 허경영 대표는 모두 사실이 아님을 주장했다. 특히 그녀의 임신중절 주장에 대해서는 "금시초문"이라며 강하게 반박했다. 그녀가 자신과 만난지 한 달만에 병원에 갔기에 시기자 맞지 않는다는 주장이다. 이어 허 대표는 다른 병 때문에 치료 받은 것이라고 말하며 그녀의 병원 방문 이유가 임신중절이 아님을 강조했다.

한편 지난 2018년 12월 피선거권을 회복한 허경영 대표는 오는 2020년 21대 총선에 당원들을 출마시킬 예정임을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