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I코리아)

JTI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플룸 X 어드밴스드’의 한정판 디바이스인 ‘플룸 X 어드밴스드 리미티드 에디션 오라이토 레드(Ploom X Advanced Limited Edition Ora Ito Red)’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5월 선보인 ‘플룸 X 어드밴스드 리미티드 에디션 아쿠아 헤일로’에 이은 두번째 한정판 디바이스이다. 2021년 포브스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디자이너’ 중 한명으로 선정된 프랑스 출신 디자이너 오라 이토(Ora Ito)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신제품은 오라 이토의 ‘심플렉서티(Simplexity)’ 철학이 담긴 디자인과 광택이 도는 레드 컬러가 만나 생동감과 대담함, 열정이 넘치는 감성을 표현한다. 함께 출시된 백커버 또한 레드 색상으로 출시돼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디바이스는 단품은 물론 백커버 및 슬링백과 함께 구성된 ‘플룸 X 오라이토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로도 출시되며, 7월1일부터 플룸 공식 웹사이트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플룸 X 어드밴스드 리미티드 에디션 오라이토 레드’는 플룸 X 어드밴스드 첨단 가열 기술력에 뜨거운 여름을 상징하는 강렬한 컬러가 더해져 한층 차별화된 감성을 담아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개성과 취향을 지속적으로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감각적인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